대웅제약, 노사문화 우수기업 선정
상태바
대웅제약, 노사문화 우수기업 선정
  • 최관식
  • 승인 2007.10.02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원 성장 최우선.. 노사 신뢰와 화합 기반으로 무한 협력실천
대웅제약(대표 이종욱)이 노동부가 선정하는 "2007년 노사문화 우수기업"에 선정됐다.

이번 선정과 관련해 1일 이종욱 사장은 "대웅제약은 직원 성장을 최우선으로 일을 통해 직원을 성장시키며, 한 일에 대해서는 공정하고 합당한 보상이 주어지도록 노력해 왔다"며 "함께 일하면서 성취감을 얻을 수 있도록 하고, 이를 통해 직원들 스스로가 자긍심 있는 소속감을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왔다"고 말했다.

그는 이러한 분위기 속에서 자연스럽게 상생의 노사문화가 정착됐으며 이번 선정을 계기로 노사간 신뢰와 협력을 기반으로 한 무한 협력실천을 통해 글로벌 헬스케어그룹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대웅제약은 주4일 근무제의 인재육성 프로그램과 독서의 날, 사내공모제도 등을 통해 직원 스스로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주말 프로그램, 건강계단, 사내 체력 단련 시설 등을 마련해 일과 삶의 균형이 이뤄지도록 제도적 뒷받침을 해오고 있다.

특히 탄력 근무제와 육아 지원 제도 등을 통한 가족 친화적인 기업문화 정착과 직원 주도의 혁신운동, 생산경영회의 등을 통해 지속적인 열린 경영을 실천해 왔다.

한편 올해 노사문화 우수기업에는 대웅제약을 포함해 현대중공업, 신세계백화점 등 98개 업체가 선정됐으며 선정된 기업에는 노사문화 우수기업이라는 명예와 함께 각종 금융, 행정, 재정상의 혜택도 제공받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