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아제약, 이수유비케어와 제휴
상태바
함소아제약, 이수유비케어와 제휴
  • 최관식
  • 승인 2007.05.10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약국용 어린이 한방 건강기능식품과 아토피용 화장품 판권 부여
한방제약 전문기업 ㈜함소아제약(대표 최혁용)과 헬스케어 솔루션기업 ㈜이수유비케어(대표 김진태)가 약국유통을 본격화하기로 하고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

함소아제약과 이수유비케어는 9일 이수유비케어 본사에서 약국용 어린이 한방 건강기능식품 및 아토피용 화장품 유통 관련 전략적 사업제휴를 맺었다.

함소아제약은 이번 제휴를 통해 새로 런칭되는 약국용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및 아토피용 화장품라인을 이수유비케어에 독점적으로 판권을 부여하기로 했다.

이번 제휴는 특히 함소아제약의 사업확장과 이수유비케어의 오프라인 약국유통이 본격화되는 시점에서 이루어진 협력으로 양사 모두에 의미가 깊다는 평가다.

함소아제약 최혁용 대표이사는 "이번 양사간 협력 조인을 통해 함소아의 노하우가 담긴 제품을 약국에 성공적으로 런칭해 한방관련 분야의 산업화와 대중화를 꾀하고, 일반 소비자들에게 한 발 가깝게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또 이수유비케어 김진태 대표이사는 "이번 제휴를 시작으로 이수유비케어의 16개 대리점, 1만여 메디온 고객, 7천여 엣팜고객의 약국네트워크 파워를 최대한 활용, 오프라인 유통사업을 본격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이날 조인식에는 함소아제약 최혁용 대표와 이수유비케어 김진태 대표 등 양사 관계자들이 참가했다.

한편 함소아제약의 약국용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및 아토피용 화장품라인은 오는 6월 정식 런칭돼 이수유비케어를 통해 약국에 소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