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방지 신제품 POP 마케팅 전개
상태바
탈모방지 신제품 POP 마케팅 전개
  • 최관식
  • 승인 2007.02.01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성제약, 새로운 주력상품으로 성장시키기로
동성제약(사장 이양구)은 최근 출시한 탈모치료제 "동성미녹시딜5%액"과 탈모방지 전문샴푸 "세븐에이트 모텍샴푸" 판매 촉진을 위해 POP를 제작하는 등 의욕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동성제약이 제작·배포한 POP는 약국 매대 앞에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도록 사용성과 편의성을 극대화했을 뿐 아니라 검은색 바탕에 금색 글씨를 조화롭게 배치해 미관상으로도 빼어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최근 발매된 "동성미녹시딜5%액"은 두피의 혈관을 팽창시켜 혈액순환을 도움으로써 모발의 성장을 촉진시키는 탈모치료제. 또 "세븐에이트 모텍샴푸"는 비오틴, 니코틴산마이드, D-판테놀, 아연피리치온액 등을 주성분으로 비듬제거 및 과잉피지 제거를 통해 모발을 더욱 건강하게 지켜주며 탈모예방에도 탁월한 효과를 발휘하는 제품이라고.

동성제약 마케팅담당 문옥주 주임은 "여러 환경적인 요인으로 인해 탈모방지에 관심을 기울이는 사람이 급증했다"며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소비자의 이러한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개발됐다"고 말했다.

동성제약은 일반의약품 시장에서 약국 매출증대에 기여하는 한편 두 제품을 회사의 새로운 주력제품으로 성장시킨다는 포부 아래 성공적인 시장 정착을 위해 다양한 마케팅활동을 계획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