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로나민씨플러스 새 TV CM 선보여
상태바
아로나민씨플러스 새 TV CM 선보여
  • 최관식
  • 승인 2006.12.15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밋빛인생의 최진실 손현주씨 젊은 맞벌이부부 일상 표현
지난해 인기리에 방영됐던 드라마 "장밋빛인생"의 최진실, 손현주씨가 일동제약 종합비타민 "아로나민씨플러스"의 TV CM에서 다시 한번 부부로 출연한다.

새 아로나민씨플러스 CM은 퇴근 후 함께 설거지를 하며 서로의 건강을 걱정하는 젊은 맞벌이 부부의 일상을 표현했다.

맞벌이가 늘어남에 따라 회사일과 집안일을 동시에 해결해야 하는 주부의 고달품과 비즈니스를 위해 피부 관리를 받는 남자들이 늘고 있는 사회상을 반영해 "요즘은 여자가 더 피로하다" "요즘은 남자도 피부다"라는 카피를 교차시켰다.

일동제약측은 "건강이 재산"이라는 최진실씨의 짧고 경쾌한 멘트로 마무리되는 이번 CM을 통해 건강을 돌아볼 겨를 없이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건강의 중요성을 일깨움과 동시에 국내 비타민시장 대표 브랜드로서의 위치를 확고히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일동제약은 지난해 말 제작된 최진실, 손현주씨의 CF 1탄 "탱고"편이 아로나민씨플러스의 인지도를 향상시키고 제품의 주 고객층을 젊은층과 여성으로 확대시키는데 기여했다고 판단해 동일한 모델의 2탄 CM을 제작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일동제약 아로나민씨플러스는 활성비타민B군에 항산화성분인 비타민C, E, 셀레늄 등을 보강한 제품으로, 아로나민이라는 브랜드파워와 우수한 품질을 바탕으로 비타민 시장에 새바람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