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자녀 가정 어린이 공연 무료 관람 기회
상태바
세자녀 가정 어린이 공연 무료 관람 기회
  • 정은주
  • 승인 2006.07.19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복지부, 문화계 참여로 "젊어져라 대한민국" 캠페인 개최
보건복지부는 어린이 공연을 기획, 제작하는 PMC 프로덕션과 함께 ‘젊어져라 대한민국’ 캠페인을 진행하고 8월 27일까지 공연에 세자녀 이상 가족을 하루 3가족씩 초대하는 행사를 개최한다.

아이들을 키우면서 경제적 부담이 늘어나고 있어 부모들을 응원하고 형제, 자매가 많은 아이들에게 즐거운 문화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어린이 난타’ ‘호두까기 인형’ ‘가루야 가루야’ 등 어린이 공연을 기획, 제작하는 PMC 프로덕션이 함께 참여하고 있다.

보건복지부 고득영 기획총괄팀장은 “저출산·고령화는 사회 각 부분의 관심과 참여가 중요한 문제로 공연계에서 자발적인 관심을 갖는 것은 바람직하다”면서 이번 캠페인을 시작으로 문화계 전반에 이같은 저출산·고령화 극복을 위한 참여 분위기가 확산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무료공연은 세자녀 이상을 둔 다자녀 가정이라면 누구나 신청가능하며, 신청방법은 어린이 난타 싸이월드 클럽(http://kidnanta.cyworld.com)과 송승환의 어린이세상 싸이월드 클럽(http://club.cyworld.com/kidpmc) 게시판에 자녀들과 찍은 사진과 함께 두개 공연 중 원하는 공연을 적어 올리면 당일 선착순으로 선정, 아이들과 함께 무료 공연을 즐길 수 있다. 복지부 홈페이지와 저출산고령사회위원회 홈페이지(www.precap.go.kr)에서도 공연안내를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