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과 함께 걸으니 더 힘이 나요
상태바
부모님과 함께 걸으니 더 힘이 나요
  • 최관식
  • 승인 2006.07.10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9회 대학생 국토대장정 행사 10일째 부모님과 함께 걷기 행사
동아제약(대표이사 회장 강신호)이 주최하는 "제9회 대학생 국토대장정"이 지난 9일 행진 10일째를 맞아 참가 대원의 가족을 초청, 충청남도 공주시 일대에서 부모님과 함께 걷기 행사를 가졌다.

이날 오후 2시부터 논산시 대명초등학교에 모인 참가 대원의 가족 200여명은 공주시 중장초등학교까지 10.5Km를 대원들과 함께 걸었다.

행진 후 숙영지인 중장초등학교에서 부모님과 대원이 함께 어울릴 수 있는 레크리에이션도 진행됐으며, 남호경 전국한우협회장이 한우 2마리분을 협찬해 저녁식사 시에 제공됐다.

행사위원장인 강신호 동아제약 회장은 "국토대장정 대원으로서의 자부심과 함께 완주를 통한 대장정의 소중한 경험이 앞으로 대원들의 인생에 귀중한 지표가 될 것"이라며 대원들을 격려했다.

이날 행사는 젊음과 패기로 20박 21일간 602.7km의 장정에 도전한 참가 대원들을 격려하고 가족의 소중함을 느끼게 하기 위해 기획됐다고 동아제약 관계자는 설명했다.

지난 6월 30일 빛고을 광주에서 출발한 제9회 국토대장정 대원들은 담양과 전주, 공주, 용인을 거쳐 마지막 도착지인 춘천에서 7월 20일 완주식을 가질 예정이다.

대학생 국토대장정은 디지털 문화에 익숙한 젊은이들에게 아날로그적 삶의 체험을 부여함으로써 도전과 열정을 상징하는 문화코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