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십자 탈스플러스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대상 수상
상태바
녹십자 탈스플러스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대상 수상
  • 최관식
  • 승인 2006.06.09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3년 출시 이후 입소문 타고 브랜드 가치 꾸준히 상승
아토피 피부염 등 민감성 피부 전용 화장품 브랜드 "탈스 플러스(TALS Plus)"가 선정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대상"에 올랐다.

녹십자 탈스 플러스는 imbc와 동아닷컴, 한경닷컴이 공동 주최한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전체 445개 브랜드 23개 부문 중 아토피 스킨케어 부문 종합 브랜드 가치 평가에서 평점 5의 높은 평가를 받아 1위 브랜드로 선정, 지난 8일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브랜드 대상 선정에는 브랜드별 매출액과 시장점유율 등 사전 기초 조사를 통과한 제품군을 대상으로 마케팅 전문가가 참여한 1차 조사와 60만명의 소비자가 직접 참여한 본 조사(투표) 등 총 3차에 걸친 엄정한 심사가 진행됐다.

녹십자 탈스 플러스는 특히 소비자 인지도와 선호도, 회상도, 애호도 등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본 조사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소비자가 인정하는 실질적 파워 브랜드로서의 가치를 입증했다.

탈(脫) 스테로이드라는 의미의 탈스 플러스는 아토피 피부 등 민감한 피부의 진정효과가 뛰어난 비스테로이드 순식물성 화장품으로 2003년 출시 이후 피부의 보습 및 가려움증 억제작용과 장기간 사용 시에도 부작용 염려가 없고 피부 면역기능을 높여주는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고객의 입소문을 타고 꾸준한 브랜드 가치 상승 효과를 누려왔다.


탈스 플러스는 로션, 크림, 세럼, 워시, 비누 등 모두 5종류로 구성돼 있으며 유아에서 성인까지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 탈스 플러스의 브랜드 파워를 직접 경험하고 싶은 고객은 www.tals.co.kr를 통해 로션과 세럼 등 무료 샘플을 받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