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성의료재단 좋은병원들, 고신대복음병원과 협력
상태바
은성의료재단 좋은병원들, 고신대복음병원과 협력
  • 박해성 기자
  • 승인 2022.01.28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료협력 및 인적자원 교류 활성화 MOU 체결

은성의료재단 좋은병원들(이사장 구정회)은 고신대학교복음병원(병원장 오경승)과 1월 26일 오후 1시 좋은문화병원 15층 대강당에서 진료협력 및 인적자원 교류 활성화를 위한 MOU를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은성의료재단 구정회 이사장과 고신대복음병원 오경승 병원장 등 양 병원의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은성의료재단과 고신대복음병원은 이번 협약을 통해 △환자이송, 진료결과 회신 등 환자관리를 위한 제반활동 △의학연구, 학술대회, 각종 세미나 등 의학정보교류 △인적자원개발을 위한 상호 정보교류 △선진의료기술 지원 및 시설 이용기회의 제공 △지역사회 의료발전에 관한 공동 협력방안 등 상호간 긴밀한 업무 협력을 추진할 계획이다.

구정회 은성의료재단 이사장은 “젊은 시절 고신대복음병원에서의 현장실습을 통해 맺었던 인연이 있어서 그런지 MOU 체결이라는 딱딱한 느낌보다는 가족을 만나는 것 같은 편한 마음으로 협약식에 참석하게 됐다”며 “오늘 체결이 형식적인 것이 아니라 서로 긴밀한 협력을 통해 앞으로 양병원이 상호협력하여 부울경 지역의 좋은 의료문화와 발전을 선도할 수 있는 좋은 파트너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은성의료재단은 1978년 문화숙 산부인과와 구정회 정형외과 개원을 시작으로 1991년 설립된 비영리의료법인으로서 현재 부산·경남·경북지역에 좋은문화병원, 좋은삼선병원, 좋은강안병원, 좋은삼정병원(울산), 좋은선린병원(포항) 5개의 급성기 종합병원과 좋은애인요양병원을 포함한 6개의 요양병원 등 총 11개 병원, 총 3,100여 병상을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