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바이오, 자사 브랜드 ‘솔루티오’ 등 14종 론칭
상태바
우리바이오, 자사 브랜드 ‘솔루티오’ 등 14종 론칭
  • 박해성 기자
  • 승인 2020.07.30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멀티비타민·복합유산균·고함량 비타민 미네랄제제 출시
약국 대상 독점판매 전략 채택

우리바이오(대표 차기현·이숭래)가 연구개발부터 생산, 품질관리까지 자체 기술력으로 개발한 멀티비타민 ‘솔루티오’와 복합유산균 ‘신비락525’ 등 자사 브랜드 제품 14종을 출시한다고 7월 29일 밝혔다.

우리바이오는 SCI급 논문에 발표된 연구 내용을 기반으로, 질환에 도움이 되고 의약품 복용시 인체 내에 부족해질 수 있는 영양 성분과 기능성 원료를 배합한 고함량 멀티비타민제 ‘솔루티오’ 4종을 출시했다.

솔루티오는 혈압 감소에 도움을 주는 ‘써규’,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주는 ‘당케’, 혈압 감소와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주는 ‘메타’, 피부 보습과 세포·혈액생성에 도움을 주는 ‘우먼’으로 구성됐다.

‘신비락525’는 국내 최초로 캡슐형 프로바이오틱스와 정제형 프리바이오틱스를 하나의 멀티PTP로 출시한 복합기능성 유산균으로, 세계 특허를 보유한 듀폰 다니스코 유산균를 채용하고, 균주별 함량을 표시해 신뢰도를 높였다.

신비락525는 면역력 증대를 위한 ‘이뮨’, 유해균 억제를 위한 ‘온’, 배변 활동에 도움을 주는 ‘쾌’, 뼈의 형성 및 면역력 증대 기능을 위한 ‘키즈’로 구성됐다.

또 ‘큐시리즈’ 6종은 탈수 증상과 같이 갑작스럽고 단기적인 증상이 발현된 환자의 빠른 회복을 보조하기 위해 개발된 소포장식 고함량 비타민 미네랄 제제로,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아프타큐’, 세포분열과 면역 기능 유지에 도움을 주는 ‘헬퍼큐’, 여성을 위한 비타민 ‘디스메노큐’, 유해균 억제 ‘디케어큐’, 분말 및 스파우트 형태의 전해질 음료 ‘하이드로큐’ 제품이다.

우리바이오 이숭래 대표는 “제품 효능에 대해 강한 믿음을 가지고 있으며 ‘우리가 만들면 다르다’는 자사 브랜드 가치 구축을 위해 약국에서만 우리 제품을 판매하는 마케팅 전략을 채택했다”며 “앞으로 약사분들과 환자들에게 신뢰받고 사랑받는 브랜드로 성장시키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