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우환자돕기 사랑의 바자회 성황
상태바
불우환자돕기 사랑의 바자회 성황
  • 박현
  • 승인 2004.10.26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라매병원, 수익금 전액 환자 위해 쓰여
보라매병원은 최근 이틀동안 병원 주차장에서 제7회 불우환자돕기 사랑의 바자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 행사는 원내에서 조직된 후원기구인 보라매후원회(회장 마취과 김종수 교수)주관으로 개최된 자선행사로써 경제적으로 어려움에 처해있는 불우환자들을 후원하고 자활을 돕기 위한 기금마련을 취지로 매년 개최하고 있으며, 올해로 제7회째를 맞았다.

이번 바자회에도 직원 및 원, 내외 후원자들에 의해 다양한 생활용품, 의류, 가전용품, 식료품, 양주류 등 많은 물품이 기증됐으며 많은 업체에서 자사제품들을 다량 무상기증해 주었다.

바자회 행사장은 생활용품코너, 의료용품코너, 식료품코너, 재활용품코너, 도서용품코너, 커피음료코너, 민속음식코너 등 원내 판매코너 10여 곳과 외부업체 참가코너 20여 곳 등 총 30여개의 판매코너를 만들어 기증물품 및 협찬사 제품을 판매했으며 자원봉사자 판매 및 안내도우미로 40여명이 참여했다.

특히 자선바자회를 위해 탤런트 박정수, 가수 김창완 등 인기연예인 및 전 국수 조훈현 등이 참여해 행사를 더욱 빛내주었다.

행사기간동안 직원, 환자, 보호자 및 많은 인근지역주민이 바자회를 찾아 알뜰 구매열기를 보였는데 바자회를 통해 다양한 물품을 싸게 구입 할 수 있어 손님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바자회 또한 4천200여 만원의 판매수익(기부금 포함)이 후원기금으로 조성됐으며 이 금액 전액은 경제적으로 어려운 환자들의 진료비 지원과 자활지원에 쓰여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