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림대강남성심병원,'환자와 교직원 송년회' 성료
상태바
한림대강남성심병원,'환자와 교직원 송년회' 성료
  • 한봉규 기자
  • 승인 2019.12.25 1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자와 의료진 간의 사랑과 건강 나누며 희망찬 새해 기원

한림대학교강남성심병원(병원장 이영구)은 12월 16일 본관1동과 신관1동 로비에서 ‘환자와 교직원을 위한 2019 송년음악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한 해 동안 회복을 위해 열심히 생활해 온 환자들과 헌신적인 노력을 한 의료진 간의 사랑을 나누며 건강하고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고자 개최했으며 환자·의료진·교직원 서로가 상대방을 이해하고 건강한 병원문화를 만들자는 ‘We路(위로)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했다.

이번 송년음악회에는 대구시 초등학생으로 구성된 ‘미라클 어린이 중창단’과 이시원 지휘자, 성악가 소프라노 손정은 씨가 초청돼 우리에게 익숙한 ‘겨울나무’, ‘에델바이스’, ‘아름다운 세상’ 등 다양한 공연과 풍성한 볼거리를 선보였다.

송년음악회에 참여한 김지원(26세·가명)씨는 ‘월요일 오후에 무거운 마음으로 병원을 방문했다가 로비에서 뜻밖의 공연을 봤다“며 ”아이들의 밝은 노래를 들으니 마음이 한결 편안해져 여유로운 마음으로 병원을 나설 수 있었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이영구 병원장은 ”이번 송년음악회가 환자와 지역주민, 교직원 모두에게 감동을 주고 소중한 시간이 되었길 바란다“며 ”우리 병원은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행사를 개최해 지역사회와 환자에게 희망의 에너지를 전달하는 병원이 되겠다“고 말했다.

한림대학교강남성심병원은 ‘환자와 직원이 행복한 병원’이라는 비전 아래 ‘송년음악회’를 매년 개최해오고 있으며 이번 공연은 환자에게는 심리적 안정 도모와 빠른 쾌유를 기원하고 교직원에게는 위로와 감동을 선물하고자 마련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