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톨릭혈액병원, 홈페이지 정식 오픈
상태바
가톨릭혈액병원, 홈페이지 정식 오픈
  • 오민호 기자
  • 승인 2019.10.01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혈액질환 최신 지견 및 의료진 등 정보 제공
가톨릭대학교 가톨릭혈액병원 홈페이지(www.chh.or.kr)가 새단장을 끝내고 정식 오픈했다.이번 새롭게 선보이는 가톨릭혈액병원 홈페이지는 다양한 혈액질환에 대한 상세한 정보 중심의 콘텐츠와 함께 사용자 편의성에 맞춰 디자인을 구성했다.

또한 가톨릭혈액병원 6개 센터(급성백혈병센터, 만성백혈병센터, 림프·골수종센터, 재생불량빈혈센터, 소아혈액종양센터, 이식협진센터) 총 22개의 질환을 원인, 증상, 진단, 치료 및 합병증, 예후 등을 탭으로 구성해 의학정보를 풍부하게 수록했다.

아울러 혈액검사, 골수검사, 염색체검사, 유세포검사와 같은 진단검사정보와 항암치료 및 조혈모세포이식 과정에서 나타날 수 있는 감염에 대한 관리, 식생활 등을 비롯한 다양한 의학정보를 이해하기 쉽도록 이미지와 함께 제공한다.

특히 가톨릭혈액병원 홈페이지에서는 서울성모병원과 은평성모병원의 진료 예약 사이트가 링크돼 쉽게 예약이 가능하며 전 세계 환자들의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4개국 언어(한국어, 영어, 중국어, 아랍어)로 사이트를 구축해 일반 컴퓨터와 스마트폰에서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김동욱 가톨릭혈액병원장은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이고, 혈액질환에 대한 정확하고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홈페이지와 의료 서비스를 계속 발전시킬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국내 최대 규모의 가톨릭혈액병원은 이번 홈페이지 오픈으로 고객의 요구에 맞는 최신 의학정보와 편의를 제공하며, 향후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의학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전 세계 최고의 혈액병원의 명성을 이어 간다는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