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트윈스 야구단에 온열암치료기 공급
상태바
LG트윈스 야구단에 온열암치료기 공급
  • 오민호 기자
  • 승인 2019.09.26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디포랩스-LG트윈스, 리미션1℃ 협약 체결
㈜아디포랩스가 LG트윈스 프로야구단에 고주파온열암치료기 리미션 리미션1℃를 공급한다.㈜아디포랩스(대표이사 한성호)는 9월24일 잠실종합운동장 야구장에서 프로야구단 LG트윈스와 고주파온열암치료기 리미션1℃ 협찬 및 협약식을 가졌다.

이날 협약식은 ㈜아디포랩스 한성호 대표이사와 LG트윈스 차명석 단장 등 관졔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주)아디포랩스의 고주파온열암치료기 리미션1°C(REMISSION1°C)은 2015년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암치료에 보조적으로 사용하는 기계로 허가를 받은 장비다.

리미션1°C는 인체에 고주파를 통전시켜 인체 깊은 곳에 이온들의 마찰운동으로 안전하게 체온을 상승시키는 의료기기로 체온을 40도 이상 상승시켜 열에 약한 암의 치료나 증식을 억제시키고 면역력을 강화해 통증완화에 도움을 주는 장치다.

리미션1°C(REMISSION1°C)은 2018년 할랄인증, 미국 FDA등록, ISO13485인증, 샤리아(Shariah)인증, RoHS인증을 받은 의료기기로 국내 50여개 병원에서 환자 치료에 상용되고 있다.

아디포랩스 한성호 대표이사는 “LG트윈스 야구 선수들이 최상의 컨디션으로 경기에 임할 수 있도록 돕고 잦은 부상으로 인한 통증, 운동 전후 피로감, 질병 완화하는 차원에서 LG트윈스 구단에 전격적으로 기증을 결정하게 됐다”면서 “LG트윈스 선수들뿐만 아니라 모든 운동 선수들에게 아디포랩스 리미션1℃가 보급돼 부상과 통증에서 벗어나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