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중외제약, 포켓용 건강기능식품 3종 출시
상태바
JW중외제약, 포켓용 건강기능식품 3종 출시
  • 박해성 기자
  • 승인 2015.10.26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포장으로 1팩에 10일분으로 구성
세븐일레븐, 바이더웨이 등 편의점에서 쉽게 구매
편의점에서 구매가 가능한 건강기능식품 3종 세트가 출시됐다.

JW중외제약(대표 한성권)은 ‘포켓용 건강기능식품 3종’을 새롭게 출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다고 10월26일 밝혔다.

‘포켓용 건강기능식품 3종’은 소비자 니즈에 따라 쉽게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남성 건강을 위한 종합비타민 미네랄 △여성 건강을 위한 종합비타민 미네랄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폴리스 등 3종으로 구성됐다.

‘남성 건강을 위한 종합비타민미네랄’은 11종의 비타민과 미네랄 외에도 남성건강에 도움을 주는 마카, L-아르기닌, 밀크시슬 등을 함유했으며, ‘여성 건강을 위한 종합비타민미네랄’은 여성 건강에 도움을 주는 석류분말, 콜라겐, 홍화씨 등이 부원료로 사용됐다. 또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폴리스’는 프로폴리스의 유효성분인 플라보노이드를 주성분으로 해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세 가지 제품은 모두 10일 분 소포장으로 구성됐으며, 패키지가 작아 휴대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또 세븐일레븐, 바이더웨이 등 편의점에서 쉽게 구매가 가능해 소비자들의 접근성을 높였다.

JW중외제약 관계자는 “최근 건강에 관심이 높은 1인 가구 소비자층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라며 “편의점 등 소비자들과 접점을 이루는 판매 채널을 지속적으로 넓혀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포켓용 건강기능식품 3종은 1일 1회 1정을 물과 함께 간편하게 복용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