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슐형 유산균 ‘스트롱바이오틱스’ 출시
상태바
캡슐형 유산균 ‘스트롱바이오틱스’ 출시
  • 박해성 기자
  • 승인 2014.06.17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아제약
▲ 스트롱바이오틱스
조아제약(대표이사 조성환)이 유산균 세계시장 점유율 1위 덴마크 크리스찬한센사와 손잡고 선보이는 유산균 시리즈 두 번째 제품으로 캡슐형 유산균 ‘스트롱바이오틱스’를 출시한다.

‘스트롱바이오틱스’는 450여편의 학술논문과 80여건의 인체적용시험을 근거로 장 건강 증진 및 온도와 습도 안정성이 뛰어난 크리스찬한센사의 우수 유산균 BB-12®, LA-5®, LBY-27, STY-31를 배합한 제품이다. 이들 유산균은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 등 장내 균총을 정상화해 변비 및 설사 완화에 도움을 주고, 장 운동 촉진 및 면역기능 강화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스트롱바이오틱스는 기존 젤라틴 캡슐에 비해 탄력성과 견고성이 뛰어난 식물성 캡슐을 사용해 내부원료를 보다 안정적으로 유지시킬 수 있으며, 미국 특허를 받은 흡습 방지 특수 포장용기를 사용해 유통기한 마지막 날까지 보다 안정된 상태의 제품을 복용할 수 있다.

조아제약 관계자는 “스트롱바이오틱스는 불규칙한 식습관이나 스트레스로 장이 민감한 사람, 활동량이 적고 앉아있는 시간이 많은 사람들에게 좋으며 여행 중 물갈이 등 환경 변화로 인한 변비나 설사 등에도 효과적이다”라고 말했다.

스트롱바이오틱스는 크리스찬한센사에서 균주 선별, 생산, 포장까지 완료해 국내에 선보이는 건강기능식품 완제품으로 1일 1캡슐 섭취로 복용이 간편하고, 캡슐 크기가 작아 목 넘김이 좋으며, 특수 포장용기에 담겨 외출이나 여행시 언제 어디서나 휴대해 복용할 수 있다.

남녀노소, 임신·수유부 모두 섭취 가능하며, 장 건강이 걱정되는 사람이나 변비, 설사, 복부 가스 등 장이 불편한 이들에게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다.

약국 건강기능식품 코너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사항은 조아제약 고객상담실(080-988-8888)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