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승의 은혜는 하늘 같아서
상태바
스승의 은혜는 하늘 같아서
  • 박현 기자
  • 승인 2013.05.16 0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대의대, '제9회 스승의 날' 행사 개최
명예교수에게 감사의 뜻 전하고 dmleo 발전현황 등에 대한 브리핑 실시해
고대의대(학장 한희철)는 5월14일 오후 6시 웨스틴 조선호텔 코스모스룸에서 김린 의무부총장, 한희철 학장, 김정묵 교우회장, 명예교수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9회 고대의대 스승의 날'을 거행했다.

고대의대 명예교수에게 감사전달 및 의과대학 발전현황에 대한 보고를 겸해 열린 이날 행사는 △개회사 △의과대학장 식사 △의무부총장 인사말 △의대교우회장 인사말 △명예교수 답사 △의과대학현황 및 발전계획 보고 △홍보동영상 상영 △건배제의 △만찬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특히 행사 후에는 명예교수들이 의과대학 발전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는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스승의 날 인사말을 통해 한희철 학장은 “고대의대 발전 역사의 산 증인이신 명예 교수님들께 깊은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스승님께서 주신 가르침과 사랑 그대로 정직하고 뜨거운 가슴으로 새로운 의학교육의 장을 펼칠 수 있도록 고대의대의 교육 및 연구 역량을 키우겠다”고 말했다.

김린 의무부총장은 “고대의료원은 2013년 연구중심병원 안암, 구로 병원 동시 선정에 따른 내적 성장과 동시에 의대 본관 완공과 문숙기초의학관 착공 등의 인프라 확충을 하고 있다”며 “향후 교육, 연구, 진료 모든 분야에서 고대의료원의 괄목할  만한 성장을 지켜봐 달라”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