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메디칼솔루션㈜ CI변경 선포
상태바
DK메디칼솔루션㈜ CI변경 선포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3.03.21 2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IMES 2013에서 다수의 신제품 선보이며 글로벌 기업 도약 다짐
▲ 국내 최대 의료기기 박람회인 'KIMES 2013'에서 오제세 국회 보건복지위원장이 DK메디칼솔루션(주)가 도입한 플랜메드사의 '베리티(Verity)'를 직접 시연해 보이고 있다. 베리티는 수족부 전용 CT스캐너로 손과 발, 혹은 팔다리에 생긴 미세한 골절을 발견하기 쉽도록 3D 영상을 제공하며 전신 CT에 비해 방사선 노출량이 최대 1/20까지 줄어드는 것이 특징이다.
DK메디칼솔루션㈜(회장 이창규)가 코엑스에서 3월21일 개최된 KIMES 2013에서 글로벌 기업으로 한층 더 도약하기 위해 CI변경을 선포했다.

DK메디칼솔루션㈜는 이번 전시회에서 지난해 말 출시한 LCD를 장착한 신형 디지털 X-ray ‘이노비전 EX’와 수·족부 전용 CT스캐너 ‘Planmed Verity’ 외에도 다수의 의료기기를 선보였다.

DK메디칼솔루션㈜은 1986년 설립 이래 국내 의료기기 시장의 성장을 위해 의료용 영상의학장비를 직접 개발·생산 함으로써 의료기기 전문회사로 입지를 굳혔다. 아날로그 X-ray시스템에서부터 디지털 X-ray시스템에 이르기까지 영상의학분야에 활용되는 다양한 의료장비를 출시해 글로벌기업과 국내 대기업들의 공세에도 불구하고 국내 디지털 X-ray 시장 1위를 고수하고 있다.

동강메디칼시스템㈜로 잘 알려진 DK메디칼솔루션㈜는 최근 글로벌 기업으로의 도약을 위해 사명과 CI를 새롭게 단장하고 KIMES 개막 첫날 참관객 및 관계자들에게 사명변경을 알리는 떡케이크 나눔 세레모니를 진행했다. 이번 CI변경은 기존 국내 의료기기 No.1 이미지를 유지하면서 세계무대에서 조금 더 쉽게 인식될 수 있도록 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이창규 DK메디칼솔루션㈜ 회장은 “올해로 창립 27주년을 맞은 DK는 국내를 넘어 글로벌기업으로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며 “올해 동강메디칼시스템 CI변경과 KIMES 2013 참가를 계기로 DK가 글로벌기업으로 본격 도약하는 한 해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