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제약그룹 통통 라운지 오픈
상태바
보령제약그룹 통통 라운지 오픈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1.07.2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원, 부서, 회사 간 활발하고 효과적인 소통 위해 열린 공간이자 쉼터, 지식창고로 마련

보령제약그룹(회장 김승호)이 직원들의 소통과 창의력 향상을 위해 ‘통통(通通) Lounge’를 오픈하고 소통과 창의적 상상력이 넘치는 행복한 일터 만들기에 나섰다.

‘통통 Lounge’는 통할 통(通)자를 두 번 겹쳐 직원 간, 부서 간, 회사 간에 활발하고 효과적인 소통이 잘 이뤄지는 회사, 통통 튀는 창의적 혁신을 주도하는 회사, 내실 있는 통통한 회사를 만들어 가는 열린 공간으로 보령인의 소통의 창, 쉼터, 지식창고로 마련된 공간이다.

본사 2층 전체 약 800㎡를 리모델링해 조성된 ‘통통 Lounge’에는 임직원들이 자유롭게 열람할 수 있는 도서관과 멀티 회의실,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쉼터, 언제나 향긋한 커피를 마실 수 있는 커피 바 등 다양한 활동이 가능한 복합 문화 공간으로 구성됐다.

통통 라운지에 대한 직원들의 만족도도 매우 높다. 내부 인터넷 게시판에는 “우리 회사에도 이런 멋진 장소가 생겼다는 점에 다시 한 번 자부심을 느낀다”, “창의적인 디자인, 구석구석 세밀한 신경을 쓴 흔적이 엿보인다”, “창의적인 생각이 날 것같다”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보령제약그룹 전략기획실장 이훈규 상무는 “창의력과 소통은 직원들의 내적 역량을 강화하는 필수요소이며, 통통라운지는 소통하는 보령인의 문화가 살아 숨쉬는 아이콘이자, 창의력이 경쟁력인 미래경영환경을 주도하는 공간이 될 것”이라 말했다.

이 상무는 이어 “보령제약그룹은 앞으로도 임직원들의 복지와 행복 증진을 위한 활동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 ‘통통(通通) Lounge’에서 자유롭게 회의와 도서를 열람하고 있는 보령제약그룹 직원 모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