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민을 위한 휴먼러브콘서트 성황
상태바
부천시민을 위한 휴먼러브콘서트 성황
  • 윤종원 기자
  • 승인 2011.05.24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천향대 부천병원-OBS 공동 특집 공개방송

순천향대학교 부천병원(병원장 홍대식)이 OBS와 공동으로 특집 공개 방송 ‘부천시민을 위한 휴먼러브 콘서트’를 5월 20일 오후 6시부터 부천시 중앙공원 잔디광장에서 개최했다.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1만 여명의 부천시민이 끝까지 자리를 지키며 한 마음으로 공연을 즐겼다. 

콘서트 1부는 이필희 무용단, 미스고 밴드, 생동감 크루팀이 나와 한국의 전통무용부터 신세대 브레이크 댄스까지 다양한 장르의 춤을 선보이며 공연의 흥을 돋았다. 2부는 기념사, 주요 내외빈 소개를 비롯해 축하 영상 상영, 10주년 기념 퍼포먼스 등 순천향대학교 부천병원의 10주년 공식 행사가 진행됐다.

홍대식 순천향대학교 부천병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우리 병원이 초창기의 어려움을 딛고 대한민국 대표 의료기관으로 비약적인 성장을 이루어 낼 수 있었던 것은 부천시민 여러분의 아낌없는 후원과 사랑 덕분”이라고 감사의 말을 전하며 “앞으로도 사회공헌 1등 의료기관이자 부천시민의 건강지킴이가 되기 위해 사랑과 봉사로 늘 함께 하겠다.”고 전했다.

본 공연의 클라이맥스인 3부에서는 태진아, 장윤정, 박현빈, 레인보우, 길미, 유키스, 김태우 등 국내 정상급 가수를 비롯해 소년소녀합창단의 합창공연, 한국의 폴포츠 김승일의 클래식 공연이 진행돼 시민들의 박수갈채를 받았다.

한편 본 공연 시작 전 오후 3시부터는 순천향대학교 부천병원 간호사들이 부천시민들을 대상으로 한 무료검진 실시하고, 따뜻한 차를 대접하는 사랑나눔 카페를 운영하기도 했다.

순천향대학교 부천병원은 앞으로도 부천시민을 위한 다양한 문화행사를 개최해 문화 나눔 공헌에 앞장서 나간다는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