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대학교 의료기관 통합 허브사이트 오픈
상태바
경희대학교 의료기관 통합 허브사이트 오픈
  • 박현 기자
  • 승인 2011.05.17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병원과 고객간 쌍방향 소통 강조, 의므부총장(의료원장)실 건의메일 보내기 코너 설치

            경희의료원 통합허브사이트 메인화면
경희의료원(의무부총장 겸 의료원장 유명철)과 강동경희대병원으로 구성된 경희대학교 의료기관이 5월16일 통합 허브사이트 '경희대학교의료원(www.khuhs.or.kr)'을 오픈했다.

도메인명은 'KYUNG HEE UNIVERSITY HEALTHCARE SYSTEM'의 약어로 지난 해 비전선포식에서 향후 의료기관 통합운영시 사용키로 한 새로운 영문명칭이다.

통합 허브사이트는 경희대학교의료원 소개, 의무부총장(의료원장)실, 미션/비전 2020, 사회공헌활동 코너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허브사이트는 병원과 고객 사이의 쌍방향 소통을 강조해서 환자들에게 유익한 공지사항과 보도자료, 이벤트행사 등을 알려주는 코너를 운영하는 한편 '의무부총장(의료원장)실 건의메일 보내기' 코너를 설치해 환자진료 및 병원운영에 도움이 되는 조언과 건의사항을 의료기관CEO에게 직접 전달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큰 특징이다.

또 허브사이트 화면에서 경희의료원(산하 경희대병원, 치과병원,한방병원, 동서협진센터, 의과학연구원) 및 강동경희대병원(산하 강동경희대의대병원, 치과병원, 한방병원, 동서협진센터)의 홈페이지를 클릭해서 이용할 수 있다.

그리고 의료기관 홈페이지 외에 강남경희한방병원, 경희대 의학계열에 속하는 의과대학/의학전문대학원, 치과대학/치의학전문대학원, 한의과대학, 약학대학, 간호과학대학, 동서의학대학원으로 바로 이동할 수 있도록 링크시켰다.

정용엽 경희의료원 홍보팀장은 “우리 경희대학교는 각 의료원 산하에 의대병원·치과병원·한방병원과 동서협진센터를 설치해 양·한방 복합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다른 병원들과 차별되는 특장점”이라고 설명했다.

또 “이번에 구축한 통합 허브사이트 '경희대학교의료원'에서도 의학·치의학·한의학뿐 아니라 양·한방협진에 관한 다양한 정보와 소식을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했기 때문에 병원고객과 의료소비자들에게 편리하고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