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에서 손쉽게 통증 해소한다
상태바
가정에서 손쉽게 통증 해소한다
  • 최관식
  • 승인 2010.10.01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알테크놀로지, 레이저와 저주파 복합치료기 "허리엔 닥터리" 출시
물리치료 효과로 허리 통증을 손쉽게 해소할 수 있는 가정용 복합치료기가 출시돼 가정용 허리 통증 시장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씨알테크놀로지(대표 이근용)는 가정용 복합치료기 ‘허리엔 닥터리’를 최근 출시했다.

회사 관계자에 따르면 이 제품은 피부 침투력이 좋은 655nm 레이저 조사와 저주파를 복합해 가정에서 손쉽게 각종 통증의 완화를 위한 물리적 치료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개발됐다.

특히 레이저기기 등이 제공하지 못하는 자극감을 저주파 마사지로 보완해 통증완화는 물론 근육통 완화 효과를 얻을 수 있어 가정에서도 간단하고 신속한 물리치료가 가능하다는 것.

이처럼 사용자들의 요구를 충족시켰으면서도 다른 제품에 비해 성능과 가격면에서도 경쟁력을 갖췄다는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이 제품은 노인뿐만 아니라 아이 낳고 허리아픈 아이 엄마, 운동하다 허리 다친 자녀, 오랜 운전으로 허리 아픈 남편 등 온가족이 사용 할 수 있다.

이근용 대표이사는 “이 제품 출시를 통해 가정용 의료기기 시장에 진출했으며 동시에 이미 일본, 싱가포르, 프랑스, 터키 등 해외 수출 건이 진행 중이어서 세계 시장에서 히트 상품이 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씨알테크놀로지는 경두개 자기장 치료기를 세계에서 6번째로 상용화해 지난 2007년 보건산업 기술대전 우수상 대상, 지난 2008년 GH 인증마크를 획득하고 해외 10여개국으로 수출하며 특수 통증치료기 시장에서 대내외적으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