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천연원료 입술보호제 3종 출시
상태바
동국제약 천연원료 입술보호제 3종 출시
  • 최관식
  • 승인 2010.09.28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코밤> 시리즈, 유기농 성분과 다양한 기능성으로 고객 선택 기대
동국제약은 자연 친화적인 유기농 입술보호제 ‘에코밤 오가닉’, ‘에코밤 엘라스틱’, ‘에코밤 립글로즈’ 등 에코밤(ECO BALM) 3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에코밤 3종은 바세린 등 화학성분을 주성분으로 사용한 기존 제품과 달리 천연원료를 사용해 제품의 안전성을 높였다.

‘에코밤 오가닉’은 프랑스 에코서트 유기농 인증을 받은 립밤으로 인공향료가 첨가되지 않아 아토피 및 알러지 피부를 비롯해 아기부터 노인까지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항산화, 항노화작용이 뛰어난 ‘잉카 오메가 오일’을 함유하고 있다.

‘에코밤 엘라스틱’은 식의약청으로부터 자외선 차단 기능성을 인증 받은 제품으로 천연유기농 성분인 로즈힙오일, 피마자유 등을 함유하고 있으며, 피부탄력 개선 특허성분인 Indol-3이 함유돼 있어 입술의 주름을 개선시켜 주도록 도와준다.

‘에코밤 립글로즈’는 자외선 노출로 인한 피부트러블 등 기존 립글로즈의 단점을 보완하는 한편 비타민C보다 125배 높은 항산화 기능을 가진 성분인 플러린을 함유하고 있다.

동국제약 관계자는 “화학성분을 멀리하려는 최근 소비자들의 트렌드에 맞춰 자연친화적인 유기농 성분의 립케어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기존 제품에 비해 다양한 기능성과 고품질의 효과로 여성들의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국내 립케어 제품 시장은 연간 400억원 규모이며, 매년 20% 이상의 높은 성장률을 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