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병원 홈페이지 낮과 밤이 달라요
상태바
우리병원 홈페이지 낮과 밤이 달라요
  • 최관식
  • 승인 2010.06.16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효성병원, 새 홈페이지 오픈 기념 이벤트 7월 9일까지 실시
효성병원(원장 박경동)은 산부인과, 소아청소년과, 내과, 외과뿐만 아니라 종합검진을 비롯한 다양한 과목을 통해 지역주민과 온 가족의 건강을 수호하겠다는 의미를 담아 6월 9일부터 7월 9일까지 30일 간 새로운 홈페이지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요람에서 무덤까지 여러분 가족의 평생건강을 수호하겠습니다’란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효성병원 홈페이지 오픈 이벤트는 출제된 퀴즈에 대해 몇 가지 힌트를 주고 새롭게 단장한 홈페이지 곳곳을 조금만 둘러보면 누구든지 쉽게 정답을 찾을 수 있도록 했다.

응모방법은 효성병원 홈페이지를 들어가서 커뮤니티 ‘톡톡이벤트’ 란을 클릭하고 Open이벤트 게시물 아래 정답을 댓글로 입력하면 된다.

홈페이지 오픈이벤트 페이지에 정답 댓글을 남긴 작성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이 제공된다.

이번 오픈이벤트 댓글 중 ‘tjrdlaka’라는 아이디를 쓰는 고객은 “출산에서 건강검진까지 원스톱 시스템을 제공하는 등 대학병원의 번거로움이 없으면서 질 높은 진료를 받을 수 있어서 좋다”는 글을 남기기도 했다.

이번에 새로 오픈한 효성병원의 홈페이지는 시간대별로 첫화면이 바뀐다. 낮 시간대에는 맑은 하늘에 구름이 떠 있고, 밤이 되면 동쪽에서 보름달이 뜨고 밤하늘의 별들이 더욱 반짝인다.

자정이 되면 둥근 보름달이 하늘 높이 떠서 효성병원을 환하게 밝혀줘 홈페이지를 찾는 이들에게 색다른 재미와 함께 차별화된 인상을 주고 있다.

또 효성병원, 효성아동병원, 효성산후조리원, 종합검진센터, 효성문화교육센터, 효성연수원 등은 패밀리사이트로 묶어 보다 손쉽게 만나볼 수 있도록 했으며, 현재 오픈된 사이트는 타 병원사이트와 달리 많은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는 강점을 지녔다.

홈페이지 메인에 UCC 칭찬주인공 영상을, 페이지 우측하단에는 병원 최초로 QR코드를 넣어 스마트폰을 통해서 병원을 만날 수 있도록 했다. QR코드를 활용하여 더욱 차별화된 효성병원만의 문화를 선보이기 위해 홈페이지뿐만 아니라 소식지, 우편봉투 등에도 인쇄해 더욱 다양하게 효성병원을 접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오픈이벤트를 주관한 효성병원 기획홍보팀 이준희 팀장은 “새롭게 개편한 효성병원 홈페이지는 고객동의 하에 진료예약, 주소이력조회, 검진결과 등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며 “사용자들은 오프라인에서 제공하는 효성병원의 고품격 서비스를 온라인에서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hshospital.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