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기관 인증제 광고·UCC 공모전
상태바
의료기관 인증제 광고·UCC 공모전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4.08.06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료기관평가인증원, 최우수상 1인(팀)에는 복지부장관상과 상금 200만원 시상
의료기관평가인증원(원장 석승한)은 의료기관 인증제에 대한 대국민 인식 확산을 위해 8월4일부터 9월17일까지 ‘의료기관 인증제 광고·UCC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보건복지부와 의료기관평가인증원 주최로 의료기관 인증제를 국민들에게 정확하게 알리고, 의료기관의 제도 참여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의료기관 인증제 광고·UCC 공모전은 대한민국 거주자 누구나 개인 또는 4인 이하 팀을 구성해 참가 가능하며 인증제 홍보를 위한 카피 및 디자인 등이 포함된 광고와 기발하고 재미있는 UCC 영상 등 2개 부문으로 진행된다.

인증원은 내·외부 전문가로 심사위원단을 구성해 작품의 창의성, 흥미성, 전달력 및 활용성 등을 기준으로 심사해 최우수상 1인(팀)에는 상금 200만원과 보건복지부 장관상, 우수상 및 장려상 각 2인(팀)에는 상금 50만원 및 20만원과 의료기관평가인증원 원장상을 시상할 계획이다.

공모전 참여는 의료기관평가인증원 홈페이지(www.koiha.or.kr)를 통해 내려받은 참가신청서를 작품과 함께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석승한 인증원장은 “이번 공모전은 의료기관 인증제가 안전한 의료 환경 구축을 위해 꼭 필요한 제도라는 인식을 국민들에게 심어주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