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바시' 스타강사 김창옥 인천에 뜨다
상태바
'세바시' 스타강사 김창옥 인천에 뜨다
  • 박현 기자
  • 승인 2014.07.03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길병원, 인천시민과 함께 하는 명사초청 특강 실시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 일명 '세바시'로 유명한 대한민국 최고 인기강사 김창옥 휴먼컴퍼니 대표가 인천에 온다.

가천대 길병원(병원장 이근)은 오는 7월15일 화요일 오후 6시부터 남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한시간 가량 '인천시민과 함께하는 명사초청 특강'을 진행할 예정이다.

남동구청의 후원으로 진행되는 이번 초청 특강에서는 한국형 스탠딩 강연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스타 강사 김창옥 대표가 '유쾌한 소통의 법칙'을 주제로 강연할 예정이다.

김 대표는 CBS '세바시', YTN '소나기'(소통과 나눔이 있는 이야기) 등에 출연해 소통과 대화, 삶의 철학 등을 강연하고 있는 인기 강사다.

무대에서 서서 강연하는 '한국형 스탠딩 강의'의 모델이 되고 있는 그는 '강연계의 싸이'로 불릴만큼 압도적이고 재미있는 강의로 주목받고 있다. 그가 출연했던 '세바시'는 총 조회수가 1천만 건이 넘는 등 대중에게 큰 공감을 주고 있다.

가천대 길병원은 그동안 병원 임직원들의 교양함양을 위해 원내에서 진행되던 명사초청 특강을 인천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남동구청과 협의해 이번 강좌를 개최하게 됐다. 청강을 원하는 시민들은 이메일(event@gilhospital.com)로 접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