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력병의원장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상태바
“협력병의원장님들께 감사드립니다”
  • 박해성 기자
  • 승인 2012.11.23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대목동병원, 제7회 행사 개최
김윤수 병협회장, 신동호 양천구의사회장 등 300여 명 참석

지역 협력병의원들과 활발한 교류를 통해 두터운 신뢰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이대목동병원(병원장 김광호)이 협력병의원장들에게 고마움을 표현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대목동병원(병원장 김광호)은 11월22일 강서구 메이필드호텔에서 강서·양천·구로구 등 지역 협력병의원장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서현숙 의화의료원장, 김광호 이대목동병원장, 박은애 의무부장, 신상진 진료협력센터장 등 이대목동병원 관계자들과 김윤수 대한병원협회장, 조종남 이대총동창회장, 박명하 강서구의사회장, 신동호 양천구의사회장을 비롯한 협력 병·의원장 300여 명이 참석했다.

서현숙 의료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이화의료원은 그동안 협력병의원과 인터넷 리퍼시스템, 협력병의원장의 밤 행사 및 연합학술대회 등 활발한 교류를 통한 두터운 신뢰로 더욱 발전된 협력관계를 만들기 위해 노력해 왔다”며 “강서구 마곡지구에 새롭게 들어서는 제2병원 건립을 계기로 지역 병의원과 대학병원이 함께 지속적으로 성장해 갈 수 있는 협력 모델을 만들어 나아가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우수협력의 시상식에서는 정흥태 부민병원 이사장, 남기흠 계피부과의원 원장, 한창황 미래여성산부인과 원장, 김원석 연세드림이비인후과의원 원장, 전호성 우리서울안과의원 원장이 우수협력병원으로 선정돼 기념패를 수상했다.

이어진 공연에서는 올 여름 개최된 의사가요대전에서 대상을 수상한 재즈밴드인 메딕스포에버와 강서구의사회 소속 락밴드인 와이-낫(Why not)이 참석자들에게 늦은 가을 감미로운 선율과 흥겨운 음악을 선사했다. 또한 각 지역을 대표해 구로구의사회 소속 유진수 원장이 가곡 ‘눈’을 열창했고, 양천구의사회 김남헌 원장이 마술쇼를, 강서구의사회 민성희 원장이 시낭송을 해 참석자들로부터 큰 박수를 받았다.

한편, 이대목동병원은 양천구, 강서구, 구로구, 영등포구, 광명시 등 지역 협력 병의원들과의 협력과 상생을 위해 매년 협력병의원장과 관계자들을 초청해 연합학술대회와 협력 병의원장의 밤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