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화병원, 핵심가치 담은 새로운 슬로건 공개
상태바
시화병원, 핵심가치 담은 새로운 슬로건 공개
  • 병원신문
  • 승인 2021.03.08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작부터 끝까지, 당신을 위한 안전한 진료 SHMC' 선정

 

시화병원(이사장 최병철)은 병원의 존재 가치를 강화시키고 미래를 향한 힘찬 출발을 위해 약 한 달에 걸쳐 전 직원을 대상으로 진행한 ‘새로운 시화병원 홍보 슬로건 공모전’ 당선작을 발표했다.

총 620건의 슬로건이 응모됐으며 ▲적합성 ▲상징성 ▲대중성 ▲창의성의 기준에 맞춰 심사가 이뤄졌다. 슬로건 공모전은 공정한 심사와 평가를 위해 총 3차에 걸쳐 투표를 진행했고, 그 결과 진료부 유나영 과장(소아청소년과)의 ‘시작부터 끝까지, 당신을 위한 안전한 진료 SHMC’슬로건이 당선됐다.

수상자들을 위한 시상식은 2월 23일 송산빌딩 4층에 위치한 이사장실에서 진행됐다. 대상을 차지한 유나영 과장에게는 상금 50만 원을 지급했으며, 후보에 올랐던 5인에게는 창의력대장상을 수여해 각 상금 10만 원을 전달했다.

최병철 이사장은 ”병원에 대한 애정과 개개인의 창의력을 바탕으로 새로운 시화병원을 상징화하고 널리 홍보할 수 있는 슬로건 탄생을 위해 적극적으로 참여해준 직원들에게 감사하다”며 “선정된 새로운 슬로건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지역주민에게 시화병원의 이미지를 각인시키고 브랜드 가치가 확산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시화병원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슬로건 '시작부터 끝까지, 당신을 위한 안전한 진료 SHMC'를 앞으로 있을 홍보 영상 및 광고 등 본원 홍보를 위한 문구로 활용할 예정이며, 최상의 의료서비스를 지향하는 전 직원의 의지가 담긴 만큼 언제나 모든 환자에게 최선의 진료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