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회 마데카솔과 함께하는 산행안전캠페인
상태바
제7회 마데카솔과 함께하는 산행안전캠페인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2.04.23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국제약, 주요 국립공원 등산로 입구에서 산행안전수칙과 구급함 위치 표시된 지도 무료 배포

동국제약은 ‘제7회 마데카솔과 함께하는 국립공원 산행안전캠페인’을 지난 4월21일 전국 주요 국립공원 등산로에서 진행했다.

국립공원 산행캠페인은 동국제약과 국립공원관리공단이 맺은 ‘건강한 산악문화 정착을 위한 협약’에 따라 매년 봄·가을 실시되고 있다. 2009년부터 시작돼 올해 7회째를 맞이한 ‘산행안전 캠페인’은 국가기관과 기업체가 공동 진행한 공익캠페인의 모범사례로 꼽히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21일 오전 도봉산, 북한산, 설악산, 치악산, 계룡산, 내장산, 오대산 등 전국 주요 국립공원 등산로 입구에서 진행됐다. 이날 국립공원관리공단 직원들과 동국제약 OTC분야 임직원들은 등산객들에게 각 지역의 국립공원 지도와 1회용 밴드를 무료로 나눠주며 안전한 산행을 독려했다.

특히 국립공원 지도는 ‘산행안전수칙’과 ‘구급함 위치’가 표시돼 등산객들에게 호응을 얻었다. 동국제약은 국립공원 지도를 동국제약(www.dkpharm.co.kr)과 마데카솔(www.madecassol.co.kr) 홈페이지와 무료상담전화(080-550-7575)를 통해 신청을 받아 무료로 보내주고 있는데, 신청자가 많아 접수기간을 1주일 더 연장하기로 했다.

이날 등산행사를 가졌던 의약품 도매모임의 한 임원은 “산행안전 캠페인은 등산객들이 소홀히 하기 쉬운 산악 안전을 일깨워주는 좋은 캠페인”이라며 “비오는 궂은 날씨에도 묵묵히 수고하는 동국제약 영업부 직원들의 모습에 감동을 받았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