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독약품, 한양대 경영대학과 금연협약 체결
상태바
한독약품, 한양대 경영대학과 금연협약 체결
  • 최관식
  • 승인 2007.11.22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동구보건소와 연계해 한양대 학생과 교직원 대상으로 금연지원
한독약품(대표이사 김영진)과 한양대학교 경영대학(학장 예종석)은 한양대학교 학생 및 교직원을 대상으로 금연활동을 전개하는 내용의 금연캠페인 협약을 체결했다.

한독약품은 이번 협약식을 시작으로 성동구보건소와 연계해 한양대학교 학생 및 교직원을 대상으로 금연서약 행사, 금연자료 제공, 금연전문가의 정기적인 상담, 캠퍼스 내 금연교육 및 강연 실시 등 다양한 금연지원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예종석 학장은 "학업이나 취업에 대한 부담감이 커지면서 학생들의 흡연량이 늘어나는 경향이 있다"면서 "최고의 지성인인 동시에 앞으로 우리 사회를 이끌어나갈 학생들에게 금연교육을 실시함으로써 건강한 사회인을 양성하는데 학교가 앞장서 나갈 예정"이라며 협약의 의의를 설명했다.

김영진 회장은 "금연은 흡연자 본인 뿐 아니라 간접흡연에 노출되기 쉬운 주변 사람들을 위해서도 반드시 필요하다"면서 "교육기관 및 지역 보건소와 연계한 이번 캠페인을 통해 대학생들이 금연운동에 적극 동참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독약품은 국내 금연보조제 시장의 대표 브랜드인 니코스탑을 패치와 트로키 두 가지 제형으로 판매하고 있다. 패치는 니코틴 함량에 따라 3단계 제품으로 구성돼 있고, 사탕처럼 녹여 먹는 트로키는 민감한 피부나 활동성이 많아 패치를 붙이기 어려운 이들을 위한 제형으로 복용 시 구강 내에서의 거부감이나 자극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최근 탤런트 유준상씨가 출연한 TV-CF가 전파를 타는 가운데 니코스탑은 "장난감보다 멋진 선물, 금연입니다" "보석보다 값진 선물, 금연입니다"란 테마로 금연이 무엇과도 비교할 수 없는 값진 선물이라는 메시지를 신문, 라디오, 지하철, 인터넷 등을 통해 지속적으로 전달함으로써 금연보조제 부동의 1위 브랜드로서 위상을 지켜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