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협, 간호대학생 진로설명회 개최
상태바
간협, 간호대학생 진로설명회 개최
  • 박현 기자
  • 승인 2014.05.31 0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간호사의 현재 및 미래상과 다양한 진로 소개

대한간호협회(회장 김옥수)는 5월31일(토) 중앙대 약학대학 대강당에서 '널스라이프와 함께하는 2014 간호대학생 진로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날 오후 12시30분부터 진행되는 진로설명회는 미래의 간호사인 간호대학생들에게 간호사로서의 다양한 진로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또 면접요령과 매력적인 커뮤니케이션 노하우, 그리고 간호사의 현재 및 미래상과 병원이 원하는 인재상과 임상 각 전문영역별 진로에 관한 특강이 진행된다.

특강은 △김희순 대한간호협회 출판위원장(현 연세대 간호대학 교수, 간호사, 현재 및 미래상) △이용규 대한간호협회 복지위원장(현 고려대 구로병원 간호부장, 병원이 원하는 간호사) △홍현자 대한간호협회 재무위원장(현 서울성모병원 간호부원장, 임상간호사 전문 영역별 소개) △이민영 T&D Partners 커뮤니케이션전략연구소장(매력적인 커뮤니케이션 노하우)이 맡는다.

김옥수 대한간호협회 회장은 “올해로 2회째를 맞는 간호대학생 진로설명회는 평소 취업에 대한 궁금증이 많아서인지 해를 더할수록 학생들의 참여 열기가 무척 뜨겁다”고 소개하고 “이번 진로설명회를 통해 예비간호사인 간호대학생들이 희망하는 분야에 진출해 간호사로서의 뜻을 꼭 이루길 바란다”고 말했다.

참가비는 별도로 없으며 희망자는 널스라이프 온라인 신청페이지(홈페이지 또는 페이스북 등)를 통해 사전에 신청한 사람만이 참가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이메일(syun@koreanurse.or.kr) 또는 전화(02-2260-2518)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