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의대 30회, 졸업 40주년 기념행사 개최
상태바
고대의대 30회, 졸업 40주년 기념행사 개최
  • 박현 기자
  • 승인 2012.11.01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졸업 40주년 기념 의학발전기금 2천만원 전달

고려대학교 의과대학 30회 동기회(회장 김순애)는 지난 10월25일(목) 오후 18시30분 '고대의대 30회, 졸업 40주년 기념행사'를 63빌딩 별관 4층 라벤다 홀에서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의과대학 30회 동기회, 한희철 의과대학장, 김정묵 의대교우회장, 30회 교우의 은사 등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는 30회 동기회 김순애 동기회장의 인사말 및 은사소개를 시작으로 김정묵 의대 교우회장과 한희철 학장의 축사 그리고 졸업40주년 기념으로 마련된 의학발전 기금 2천만원 전달이 있었다.

의학발전기금 전달에 이어 문국진 명예교수의 건배제의와 함께 지난 시간을 회상할 수 있는 영상을 관람하며 만찬의 시간과 장병기 교우의 섹스폰 연주 원로교수의 덕담시간 및 동문 소개 시간을 가졌다.

김순애 동기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지금의 건실하고 웅장한 의과대학과 병원의 발전된 모습은 선후배님들의 근면한 노력과 각자의 소임에 최선을 다한 결실이며 모교의 눈부신 발전과 모교병원의 큰 성장은 교우로써 크나큰 자긍심이다. 후학양성과 의학연구, 질병치료에 매진하는 고대의대 교우들의 자랑스런 모습을 앞으로도 기대하며 모교 의대와 병원의 발전을 진심으로 기원 한다”고 강조했다.

한희철 학장은 “30회 교우 여러분의 선행과 후학을 위한 사랑이 담긴 나눔이 있었기에 의과대학이 괄목할만한 성장이 있을 수 있었다. 앞으로 교우 여러분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의학교육과 의학연구의 외적 성장뿐만 아니라 충실하게 내실을 갖춰 국내의 최고의 의과대학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