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병원 제대혈은행 아이코드, 박람회 성황
상태바
차병원 제대혈은행 아이코드, 박람회 성황
  • 박현 기자
  • 승인 2012.08.20 0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뢰감 있는 차병원그룹 제대혈은행 아이코드 찾는 예비부모들 증가

차병원그룹 제대혈은행 아이코드가 2012년 8월16일에서 19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국제 임신·출산 유아교육박람회'에 참가한 가운데 아이코드 부스에 연일 최대의 관람객이 방문, 사상 최대의 제대혈 보관 관련 상담 및 계약이 이루졌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의 계약 건은 지난 5월 열렸던 임신·출산 유아교육박람회 2배 수준으로 현장상담 건 대비 계약이 크게 증가하는 등 어느 때 보다 관람객들의 상담과 계약이 활발하게 이루어졌다. 이 것은 최근 제대혈 부실업체 논란으로 인해 소비자들이 보다 신뢰감 있고 믿고 맡길 수 있는 브랜드를 강력하게 요구하는데 따른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차병원 아이코드 관계자는 “제대혈 보관에 대한 고객들의 불안감이 차병원 아이코드를 찾는 요인이 되고 있는 것으로 파악되고 있다”며 “실제 상담에서도 많은 분들이 최근 문제가 된 부실 제대혈 은행에 대한 문의를 해 왔고 아이코드가 믿고 맡길 수 있는 브랜드인지 여부를 먼저 확인해왔다”고 전했다.

또 “제대혈 보관을 할 때는 반드시 보건복지부의 인정을 받은 공인 기관인지를 확인하고 이왕이면 재무구조가 튼튼한 브랜드를 찾아 맡기는 것이 필요하다”고 덧붙였다.

이번 박람회를 통해 재대혈 보관을 신청한 예비부모 이수영(35, 목동거주) 씨는 "제대혈 이식을 통해 치료할 수 있는 질병이 늘어난 것으로 알고 있다”며 “부실업체 논란 등이 있어 직접 확인하고 가입하려고 이번 박람회를 방문했고 제대혈 보관에 대한 불안감이 적은 기관으로 보관하고자 하는 욕심이 있어 차병원 아이코드를 이용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차병원 제대혈은행 아이코드는 국내 유일 의료그룹이 운영하는 제대혈은행으로 기술력과 전문성, 제대혈 이식에 최적화된 프로그램 등으로 많은 고객층을 형성하고 있다.

그리고 탄탄한 인적자원과 메디컬 인프라를 바탕으로 국내 유일 제대혈 보관에서 자체 이식까지 원스톱 서비스가 가능하며 제대혈의 수집 및 공정, 검사, 냉동보관 등에 이르는 전 과정에 있어 세계 최고 수준을 자랑한다.

최근에는 제대혈 관리법 시행에 따른 제대혈은행 운영·관리에 대한 보건복지부 허가를 보유해 고객들로부터 보다 큰 신뢰를 받고 있다. 문의는 차병원 제대혈은행 아이코드 080-561-3579/ www.icord.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