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과 병원인의 병원신문 최종편집2022-08-17 12:32 (수)
아이코드, '국제 임신출산육아박람회' 참가
상태바
아이코드, '국제 임신출산육아박람회' 참가
  • 박현 기자
  • 승인 2012.06.05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7일부터 4일간 부산 Bexco에서 '부산 국제 임신출산유아용품박람회'

차병원 제대혈은행 아이코드(아이코드 www.icord.com)가 오는 6월7일부터 10일까지 부산 벡스코(BEXCO) 에서 열리는 '부산 국제 임신출산유아용품박람회'에 참가한다.

차병원 아이코드는 이번 행사에서 제대혈 이식현황과 연구개발성과 및 연구동향, 제대혈 보관 프로그램 등을 안내 할 예정이다. 박람회 참관 고객들에게 일시불 할인과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 보관기간 연장 서비스를 비롯해 유아용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박람회의 온라인 사전등록은 '부산 국제 임신ㆍ출산ㆍ육아 박람회'에(www.idreamkorea.co.kr)사이트에서 가능하다.

한편 아이코드는 여성의학ㆍ생명공학 분야에서 독보적인 기술력을 인정 받는 차병원 그룹이 50년간 쌓아온 노하우와 첨단기술을 모두 집약한 제대혈은행이다.

차병원 그룹의 탄탄한 인적자원과 메디컬 인프라를 바탕으로 업계 유일하게 제대혈 보관에서 자체 이식까지 원스톱 서비스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세계 최대 제대혈은행 네트워크인 NetCord에도 국내에서 유일하게 가입해 제대혈의 수집 및 공정, 검사, 냉동보관 등에 이르는 전 과정을 엄격 관리하고 있다. 또 국내 제대혈은행 중 최초로 제대혈 이식출고건수 640건을 기록해 보관 기술력을 입증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