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케어스, 2011 스마트 웹어워드 수상
상태바
차케어스, 2011 스마트 웹어워드 수상
  • 박현 기자
  • 승인 2011.12.14 1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병원그룹 차케어스(대표 김창호)가 최근 (사)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에서 주최한 '2011 스마트 웹 어워드' 건강의료분야에서 '드림맘 태교 어플'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올해 처음 제정된 '2011 스마트 웹 어워드'는 한해 동안 개발되거나 업데이트 된 모바일 어플을 대상으로 인터넷 전문가 2천명의 평가위원단이 디자인, UI/UX, 기술, 콘텐츠, 서비스 측면에서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성과를 이룬 모바일 앱을 선정해 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와 권위의 우수 모바일 앱 평가 시상 행사다.

최우수상으로 선정된 차케어스 '드림맘 태교' 어플은 산모가 스마트폰을 통해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손쉽게 태교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어플로 임신부에게 필요한 산모수첩 기능과 쇼핑기능까지 포함
한 임신부 태교 어플 서비스이다.

차케어스 '드림맘 태교'는 과학적인 태교, 신생아 음악을 제공해 태아와 아기 정서에 도움을 주며 청취자의 상황에 맞추어 임신 및 생후시기별, 감상시간대별로 자동선곡기능을 제공해 모바일 환경에서 최적화된 사운드로 청취가 가능하다.

태아가 3개월이 지나면 아기의 뇌가 제 모습을 갖추게 되고 4개월이 되면 뇌의 발달이 가장 활발해지는데 이때부터 청각의 기능도 함께 발달해 좋은 태교음악이 아기의 정서적인 안정과 감성적인 발달, 언어의 발달에 도움을 준다.

차병원그룹 계열 차케어스는 '의료서비스의 스마트화'를 중심으로 시대에 걸맞은 선진 의료정보 서비스 제공에 앞장서 통합의료서비스 개발 및 운영, U-healthcare 서비스, 광고 마케팅 서비스 및 의료상담 및 진료예약 대행 서비스 등 의료 IT 및 마케팅 분야의 전문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