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장환-에스정 발매기념 단합대회
상태바
생장환-에스정 발매기념 단합대회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1.05.18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우신약, 전 직원 참석한 가운데 혼연일체의 시간 갖고 상반기 영업목표 달성 다짐

정우신약(대표 이태명)은 지난 5월 16일 경기도 남양주시 여울목에서 이태명 대표 등 임직원과 영업부문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상반기 영업목표 달성 및 ‘생장환-에스정’ 발매기념 단합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를 계기로 전 임직원은 한 마음 한 뜻으로 뭉쳐 창의적이고 도전적인 영업 디테일을 통해 금년 매출목표를 꼭 달성하자고 다짐했다.

이날 이태명 대표는 인사말을 통해 “미래는 도전하는 자의 것”이라고 강조 한 뒤 쌍벌제와 리베이트 등 약업계 전반이 어려운 영업환경이지만 긍정적인 사고와 도전적인 태도로 상반기 목표를 기필코 달성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어 각 팀별로 상반기 매출목표 및 영업정책을 재점검 한 뒤 축구, 족구, 릴레이 등 단합대회 통해 전 임직원이 혼연일체가 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경기에서는 영업3팀이 우승을, 영업관리팀이 준우승을 차지해 우승트로피와 30만원 상당의 포상금이 주어졌으며 MVP는 영업3팀 허석무 팀장이 차지했다.

정우신약은 한방업계로서는 보기 드물게 품질경영, 내실경영, 고객만족 경영에 가치를 두고 생장환-에스, ‘디마겐정’, ‘포스펜정’ 등 매월 연이은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약국으로부터 상당한 호응을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