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기세포가슴성형 라이브 시연회 성료
상태바
줄기세포가슴성형 라이브 시연회 성료
  • 박현 기자
  • 승인 2011.05.03 0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데아성형외과

        이데아성형외과의 줄기세포가슴성형 시연
이데아성형외과는 4월30일 중국과 대만, 말레이시아, 홍콩 등 해외 각국의 전문의 1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국광식 원장의 '줄기세포가슴성형' 라이브 시연을 성공리에 마쳤다.

줄기세포 심포지엄 기간 중에 열린 이번 라이브 시연은 성형 개원가 최초로 줄기세포성형 관련 논문을 발표한 바 있는 국광식 원장이 주최가 되어 줄기세포지방이식을 이용한 가슴확대수술을 라이브로 시연하였으며, 시연 후 해외 각국의 전문의들의 질문에 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지방줄기세포를 정제해 추출해 이식하는 '줄기세포 가슴성형'은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관심과 발전가능성이 높은 분야로 이번 국광식 원장의 라이브시연이 국내외 지방성형 발전에 큰 의미가 된다.

이번 시연회의 장소인 이데아성형외과는 현직 대한성형외과의사회 임원 4인 국광식ㆍ진훈ㆍ권성일ㆍ권장덕 원장이 함께 설립했으며 병원 내부에 줄기세포성형연구소를 갖추고 있어 국광식 원장을 필두로 국내 줄기세포지방성형의 활성화를 위한 연구와 학회활동에 매진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동양에서는 최초로 분리시설 3가지를 함께 보유하고 있으며 무균실과 전자동 분리장치 등을 설치하는 등 안전한 줄기세포성형을 위한 안티박테리아 시스템을 도입해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시연회에서 참관인들이 큰 관심을 보였다.

이날 줄기세포가슴성형 강연과 라이브 시연을 맡아 호평을 이끌어낸 국광식 원장은 현 대한성형외과의사회 부회장이자 이데아성형외과 줄기세포연구소장으로 앞으로도 줄기세포성형 관련 행사를 비롯해 각종 학술 및 학회 발표 등에 더욱 적극적인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