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HF 2023 참여업체] 피플앤드테크놀러지
상태바
[KHF 2023 참여업체] 피플앤드테크놀러지
  • 최관식 기자
  • 승인 2023.09.13 0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료헬스케어 DX 전문 솔루션기업
홍성표 대표

피플앤드테크놀러지(대표 홍성표·임진순)는 환자, 의료진, 의료기기의 위치정보, 생체 바이탈 정보 등 의료현장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데이터를 수집 및 모니터링하고, 이를 기반으로 다양한 병원 운영 효율화·자동화·디지털화와 관련된 응용 서비스 ‘IndoorPlus+ Smart Care IoMT’ 솔루션을 개발 및 공급하고 있는 의료 헬스케어 DX(Digital Transformation) 전문 솔루션 기업이다.

‘IndoorPlus+ SmartCare’ 솔루션은 BLE 신호 수집 장치를 이용해 수집된 위치 측위 및 생체 데이터를 포함한 센서 정보를 사용해 의료자산 및 사람(환자, 임직원, 방문자)을 더 효과적으로 보호하고 운용, 관리하는 통합 IoMT 플랫폼이다.

IoMT 플랫폼을 통해 의료기관에서 수작업으로 하던 다양한 업무들을 자동화, 디지털화, 효율화 서비스로 전환하고, 병원 현장에서 생성되는 데이터를 연결해, 의료현장의 미충족 욕구(unmet needs)를 해결하는 데 효과적이다.

2013년 창립 이후 피플앤드테크놀러지는 병원, 공장, 빌딩, 안전 등의 분야에서 여러 산업군을 대상으로 솔루션을 개발‧공급해 왔으며, 현재 국내외 총 100여 곳이 넘는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특히 병원 디지털화 부문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2020년 스마트병원 선도모델 사업을 필두로 전국 약 35개의 중대형 병원에 솔루션 공급 및 운영을 담당하는 등 명실공히 국내외 최고의 스마트병원, IoMT(Internet of Medical Things) 플랫폼 기업으로 인정받고 있다. 

또한 2018년에는 해외법인(People and Technology AG)을 설립하고, 해외 진출도 적극적으로 나서 중동 및 유럽에 10여 개 고객 레퍼런스(reference)를 확보하고 있다.

코로나19 팬데믹에서도 사우디, UAE 등 중동지역에서의 적극적인 영업 활동으로 높은 해외 매출실적을 거두는 등 올해는 100% 이상의 성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러한 글로벌 시장 진출의 노력과 우수한 솔루션으로 2019과 2020년 연속 가트너사의 IoT/IoMT 분야 ‘주목할 만한 벤더’로 선정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