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과 병원인의 병원신문 최종편집2022-12-02 16:53 (금)
[KHF 2022 참가업체①] SP헬스케어·DK메디칼솔루션·게이트비젼
상태바
[KHF 2022 참가업체①] SP헬스케어·DK메디칼솔루션·게이트비젼
  • 정윤식 기자
  • 승인 2022.09.26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항균 제염 집진매트
프리미엄 디지털 엑스레이 이노비전 엘린-T7
노바이러스 공기살균기

대한병원협회(회장 윤동섭)가 주최하는 ‘국제병원의료산업박람회(K-HOSPITAL FAIR 2022)’가 ‘디지털 헬스케어 시대, 의료 패러다임의 변화’를 주제로 9월 29일부터 10월 1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는 코엑스 C와 D, 2개홀에서 개최돼 전년도보다 규모가 대폭 확장됐다.

특히, ‘스마트병원 특별전’, ‘SaMD(소프트웨어 의료기기) 특별전’, ‘병원 의료정보 특별전’ 등 최근 의료산업의 주요 키워드들을 집중 조명해 의료 산업 핵심 기술력을 살펴볼 수 있는 자리가 될 전망이다.

이에 병원신문은 이번 KHF 2022에 참가하는 주요 업체들의 주력 의료 산업 기술력을 소개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SP헬스케어 Genimpex 코리아, '항균 제염 집진매트' 

SP헬스케어 Genimpex 코리아(대표 이준오)는 ‘SALUBER Clean(살루버 클린)’을 선보인다.

SALUBER(살루버)는 이태리에서 제작된 다층구조의 교차오염방지 항균 제염 집진매트로서 높은 위생수준이 요구되는 모든 환경에 적용할 수 있는 효과적이고 실질적인 솔루션이다. 

살루버는 ISO 13485인증(플라스틱에서의 유기항균작용), EU연합 Class1 의료기기, CE마크 획득, CE적합성 인증을 받았다. 

살루버는 항균성 접착제를 사용해 다양한 종류의 유해 박테리아,진균 및 효모균,분진,미세먼지등을 포집 흠착해 미생물들의 성장과 확산을 차단한다.

살루버 매트는 1회용 시트 30개가 적층돼 각 시트마다 일련번호가 있어 오염된 윗면의 시트를 벗겨 안전하고 손쉽게 제거 할 수 있어 새로운 깨끗한 상면이 드러나게 된다. 

살루버는 적정시간이 지나면 색깔이 엷게 변하므로 교체시점을 정확히 알 수 있다,

범용성으로는 클린룸 조성을 요구하는 의료기관의 집중관리실, 수술실, 중환자실, 전자반도체클린룸, 화학실험실, 바이오분야 실험실 등 교차오염에 민감한 모든 환경에 적용된다. 
 

DK메디칼솔루션㈜, '프리미엄 디지털 엑스레이 이노비전 엘린-T7’

의료영상장비 선두주자인 DK메디칼솔루션㈜(대표 이창규, 이준혁)는 ‘국제 병원 및 의료기기 산업 박람회(KHF 2022)’에서 ‘Always Ahead’라는 캐치프레이즈로 프리미엄 디지털 엑스레이 ‘이노비전(INOVISION)’을 비롯해 이동형 엑스레이, 수술용C-arm, 전신촬영용 디텍터, Extremity CT 등 국내외 첨단 의료기기를 대거 선보인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종합병원에서 의원까지 한국 시장에 최적화된 영상진단장비를 선보이며 36년의 영상진단 분야에 특화된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사용자의 편의성에 중점을 둔 고객 맞춤형 솔루션과 기존의 제품들과는 차별화되는 신기술을 제안할 예정이다.

프리미엄 디지털 엑스레이 ‘이노비전 엘린-T7’은 최상의 영상품질과 차별화된 디자인을 앞세워 시장공략에 나선다.

‘엘린T7’은 한번의 터치로 원하는 위치로 이동시킬 수 있는 풀오토포지션이 탑재돼 있어 이를 이용하면 장비 포지션이 자동으로 이동되고 업무흐름이 신속해져서 어떤 검사든 빠르고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오픈형 테이블과 정확한 오토 트래킹 기술이 적용돼 사용자 편의성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했다. 

또한 DK는 필립스코리아와 전략적 파트너쉽을 통해 CT, MRI, 초음파 등 필립스 영상의료장비와 헬스케어 솔루션을 국내에 공급함으로써 진단 장비의 Total Solution Provider로 발전하겠다는 계획이다.  
 

게이트비젼(주), '노바이러스 공기살균기'

게이트비젼(주)은 공식총판 13주년을 맞이한 영국 다이슨과 로라스타, 이메텍, 비쎌, 노바이러스 외 프리미엄 브랜드를 발굴하고 수입하는 유통 전문기업이다.

신세계백화점 및 큐레이션A 20개점도 직영 운영하고 있으며 글로벌 시대 창의적인 리더로서 트렌드를 선도하고 새로운 가치를 전달하는 기업이다. 

게이트비전의 대표 제품인 생명공학 과학 아일랜드의 기술을 담은 노바이러스 공기살균기는 사람이 많은 실내 공간에서 전염되기 쉬운 다양한 병원균이나 코로나바이러스(SARS-COVID-2)를 안전하게 파괴한다.

세계적인 특허기술 나노스트라이크를 보유하고 있으며 미국 FDA 2등급 승인을 받아 유럽에서는 의료기기로도 인정받고 있고 NASA 테스트 완료 및 까다로운 유럽 CE 기준까지 통과한 검증된 제품이다.

노바이러스는 현재 국내 119차량 1,000여대와 400곳 이상의 의료기관에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며 전세계 40여 개국에 수출되고 있다.

최근 코로나19 재확산에 국민들의 불안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노바이러스 공기살균기’가 코로나 대체바이러스(MS2 박테리오파지)를 살균한다는 연구사례를 바탕으로 강력한 살균력을 입증했다.

노바이러스 공기살균기는 아일랜드에서 제작된 차세대 공기백신으로 특허를 취득한 나노스트라이크 기술을 이용해 공기 중에 떠다니는 각종 유해물질을 강력한 팬으로 흡입한 후 플라즈마 코일에 플라즈마 장을 생성해 바이러스를 파괴, 공기를 살균하는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