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양대병원 수기&그림 공모전 개최
상태바
건양대병원 수기&그림 공모전 개최
  • 병원신문
  • 승인 2022.05.24 2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6월 24일까지, 성인 및 유소년 모두 응모 가능

건양대학교병원(의료원장 배장호)이 오는 6월 24일까지 ‘수기&그림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건양대병원 개원 22주년을 기념하고, 지역사회와의 소통을 늘려나가기 위한 것으로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전 연령대가 참여할 수 있도록 수기와 그림 두 부문으로 진행된다.

수기 공모전은 환자를 비롯해 보호자, 간병인, 교직원 등 건양대병원에 대해 함께 나눌 수 있는 이야기를 지닌 사람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공모 내용은 시, 수필 등 형식의 제한 없이 자유로우며 분량은 A4용지 2매 내외다.

그림 공모전은 14세 이상 유소년을 대상으로, 8절 도화지에 모자이크, 콜라주, 색칠 등의 방법으로 포스터, 수채화 등을 선택해 제출하면 된다.

수상작은 7월 중 건양대병원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하며, 우수작을 선정해 시상하고, 참가자 전원에게 소정의 기념품 제공할 예정이다.

건양대병원 배장호 의료원장은 “건양대병원을 이용한 내원객들의 희로애락의 이야기를 공유하고자 공모전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행사를 개최해 고객 경험을 강화하고 지속 소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수기는 이메일(taxone@kyuh.ac.kr)로 그림은 방문 및 우편으로 접수해야 하며 자세한 사항은 건양대병원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