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과 병원인의 병원신문 최종편집2022-07-06 09:03 (수)
순천향대천안병원, 환경보건 열린콘서트 개최
상태바
순천향대천안병원, 환경보건 열린콘서트 개최
  • 병원신문
  • 승인 2022.05.23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천향대학교 부속 천안병원(병원장 박상흠)이 5월 25일 충남도민을 대상으로 ‘환경보건 열린콘서트’를 개최한다.

환경보건 열린콘서트는 환경부와 충남도 지정(2021년) 권역형 환경보건센터인 순천향대천안병원이 충남도민들의 환경성질환 예방과 관리를 위해 개최하는 정기적인 소통의 장이다.

열린콘서트는 온라인으로 오전 9시부터 진행되며, 참여하면 전문가로부터 환경성질환 예방·관리 방법을 배울 수 있다.

콘서트에서 진행되는 강연주제 및 연자는 △그림 속 인간이야기: 건강을 위한 인간이해(소화기내과 박상흠 교수), △온열질환: 열 스트레스 요인들(신경과 정두신 교수), △생활 속 전자파 노출과 건강위험(한국방송통신대 보건환경학과 박동욱 교수), △미세먼지와 건강관리(직업환경의학과 이용진 교수) 등이다.

박상흠 병원장은 “충남도민들이 환경보건전문가와의 소통을 통해 환경보건에 대한 인식과 환경성질환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라며, “도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열린콘서트는 무료로 진행되며, 환경성질환에 관심 있는 충남도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방법은 두 가지다. 인터넷 주소창에 ‘https://event-us.kr/44368’를 입력하거나, 열린콘서트 안내 포스터(사진)의 QR코드를 스캔하면 바로 입장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