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외과의사회-숨메디텍 업무협약
상태바
대한외과의사회-숨메디텍 업무협약
  • 병원신문
  • 승인 2022.03.08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료비 청구 사전 점검 프로그램 연계 사업 진행
사진 왼쪽부터 이병설 숨메디텍 대표, 임익강 대한외과의사회장
사진 왼쪽부터 이병설 숨메디텍 대표, 임익강 대한외과의사회장

 

대한외과의사회(회장 임익강)와 건강보험 진료비 컨설팅 전문 기업 숨메디텍(대표 이병설)은 3월 6일 대한외과의사회 학술대회가 열린 현장에서 외과 의사들의 올바르고 효율적인 건강보험 청구를 위해 손을 맞잡았다.

이날 체결한 업무 협약에 따라 대한외과의사회는 숨메디텍이 보유하고 있는 양질의 청구 컨설팅 서비스, 진료비 사전 점검프로그램 제공, 기타 마케팅 및 홍보에 관한 협약을 진행했다.

임익강 대한외과의사회 회장은 “진료의 상당 부분은 건강보험이며 이로 인해 각 의료기관에서는 진료비 청구와 삭감에 대해 항상 관심을 가질 수 밖에 없는 상황인데 건강보험 진료비 컨설팅 전문기업과 협약을 맺게 돼 회원들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숨메디텍이 앞으로 의료기관에서 건강보험 진료비와 관련해 실질적이고 효과적인 진료비 컨설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주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숨메디텍 이병설 대표도 “대한외과의사회의 협약을 통해 의료기관에 건강보험 진료비 컨설팅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 것에 대해 감사하다”고 전하고 “건강보험 진료비 컨설팅이 진행되면 그동안 2,400여개의 의료기관 진료비 컨설팅을 진행하면서 축적한 노하우와 전문성을 최대한 발휘하도록 경주하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숨메디텍의 진료비 청구 점검프로그램 ‘로이(ROI)’는 이온엠, 엠시스텍, 독립바이오제약의 드리머, 엠에스인포텍, 메트로소프트, 클릭소트, 이원헬스케어의 엠씨씨 등 EMR 주요 기업들과 연동해 서비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