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수연 멀츠 에스테틱스 대표, 여성가족부장관상 수상
상태바
유수연 멀츠 에스테틱스 대표, 여성가족부장관상 수상
  • 박해성 기자
  • 승인 2021.11.15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수연 멀츠 에스테틱스 대표가 ‘2021 한국 경제를 빛낸 인물&경영’ 사회공헌 부문에서 여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또한 멀츠 에스테틱스은 최고품질경영 부문의 수상도 이뤄냈다.

이번 수상은 멀츠가 에스테틱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건강한 에스테틱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단계적이고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펼쳐 온 성과를 인정받아 이루어졌다. 이와 더불어 멀츠는 최고품질경영 부문에서도 수상의 영예를 안으며 2관왕을 차지했으며, 시상식은 11월 11일 밀레니엄 힐튼 서울호텔에서 진행됐다.

멀츠는 브랜드 비전인 ‘Look better, Feel better, Live better’를 바탕으로, 개개인이 획일화되지 않은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찾아 진정한 아름다움을 완성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해 온 부분을 높이 평가받았다. 특히 멀츠는 올해 10월부터 획일화된 미(美)와 ‘패스트 뷰티(Fast Beauty)’를 강조하는 사회적 분위기에 경도되지 않고, 가장 나 다운 아름다움과 자신감을 가지도록 하기 위한 ‘뷰티플 프라미스(Beautiful Promise) 캠페인’을 론칭했다. 캠페인을 통해 구축되는 전문가 패널들의 정기적 네트워킹 및 포럼으로 업계의 공감대를 이끌어내며, 더 건강한 의료문화를 구축하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멀츠에서는 의료진과 환자 모두에게 안전한 의료환경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안전한 초음파 리프팅을 위해 울쎄라 시술 시 불법팁이 아닌 정품팁을 인증하는 ‘울쎄라 멤버십 프로그램 참여 인증 이벤트’ 및 정품사용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론칭했다. 또한 2019년에는 글로벌 최초로 순수 톡신에 대한 정보를 소비자에게 공유하는 ‘츄즈 제로(Choose Zero)’ 캠페인을 개최했으며, 2020년에는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와 협약을 맺고 안전한 필러 시술문화 정착을 위한 ‘안심필러 캠페인’을 진행한 바 있다.

유수연 대표는 “멀츠를 대표해 2021 한국 경제를 빛낸 인물&경영 사회공헌부문 여성가족부 장관상을 수상하게 되어 정말 영광스럽다. 최고품질경영부문도 함께 수상하게 되어 그 어느 때보다 뜻깊은 수상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적극적으로 사회적인 책임을 다하는 기업, 양질의 프리미엄 제품을 제공하는 신뢰받는 기업의 면모를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며, 내부적으로도 복지 증진 등에 더욱 힘쓰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