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대병원, 새병원 건립 본격 추진
상태바
전남대병원, 새병원 건립 본격 추진
  • 오민호 기자
  • 승인 2021.09.24 2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병원 희망 메시지 릴레이 캠페인’ 진행
지역민의 의견 수렴…희망사항 적어 온라인에 올려

전남대학교병원(병원장 안영근)이 새병원에 대한 지역민의 의견을 듣기 위한 ‘희망 메시지 릴레이 캠페인’을 시작한다.

‘새병원 희망 메시지 릴레이 캠페인’은 향후 최첨단 시스템을 갖춘 꿈의 병원으로 탄생하게 될 새병원의 역할과 기능 그리고 책임 등 다양한 희망사항을 온라인을 통해 전달함으로써 새병원에 대한 관심도와 분위기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캠페인은 ‘전남대병원 새병원은 ( )병원이길 바란다’ 라는 문구의 ( )에 지역민들이 원한는 내용을 자유롭게 적어 온라인에 올리는 방식으로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 모두에게 기념품이 증정되고, 캠페인 내용 중 일부는 새병원에 반영할 계획이다. 앞으로 캠페인은 사업 추진 경과에 따라 단계별로 참여 방식을 바꿔 진행한다.

이를 위해 먼저 사회 주요인사, 역대 전남대병원장 및 전남대의과대학 관계자, 2단계는 병원 직원 및 환자, 그리고 이후부터는 일반인들이 참여하는 순서로 전개된다.

이에 따라 전남대병원은 9월 24일 전남대병원 개원 111주년과 전남대어린이병원 개원 4주년 기념식에서 안영근 병원장이 ‘새로운 병원, 더 나은 의료(New Hospital, Better Healthcare)’라는 새병원의 슬로건이 쓰여진 피켓을 들고 있는 모습을 인터넷에 올림으로써 첫 출발을 알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