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시헬씨, ‘엘라스틴100 콜라겐3000’ 출시
상태바
위시헬씨, ‘엘라스틴100 콜라겐3000’ 출시
  • 병원신문
  • 승인 2021.07.26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진제약 헬스케어 브랜드…엘라스틴, 콜라겐 등 피부 진피 성분 고함량 함유

삼진제약(대표이사 장홍순·최용주)이 자사 헬스케어 브랜드 ‘위시헬씨’를 통해 콜라겐은 물론 엘라스틴, 히알루론산까지 함유된 ‘엘라스틴100 콜라겐3000’을 출시했다.

피부를 지지하는 강성 단백질 섬유인 콜라겐은 이미 많은 소비자들이 다양한 제품을 통해 섭취하고 있다. 그러나 콜라겐과 더불어 피부 조직의 유연성, 신축성에 관여하는 성분으로 알려진 엘라스틴도 함께 섭취하면 좋다는 사실을 아는 소비자들은 많지 않다. 엘라스틴은 강성 단백질인 콜라겐을 잡아주는 탄성 단백질 성분으로 진피 내 엘라스틴이 부족할 경우 콜라겐 지지가 약해져 피부 탄력이 영향을 받을 수 있다는 연구결과도 있다.

삼진제약 위시헬씨의 ‘엘라스틴100 콜라겐3000’은 청정 북극해 인근 바렌츠(Barrents)해의 자연산 대구에서 유래한 엘라스틴 성분만을 사용했다. 이 대구 유래 엘라스틴 원료에는 엘라스틴과 콜라겐 내에서 교차결합 역할을 하는 아미노산인 데스모신, 이소데스모신을 1% 이상 함유하고 있다.

1000Da 이하 저분자 피쉬콜라겐 3,000mg이 함유되어 있어 하루 한 포로 피부 진피 속 주요 성분인 엘라스틴과 콜라겐을 충분히 섭취할 수 있다. 또한 시지 않은 달콤한 석류 맛 젤리 형태로 식감이 익숙하며 스틱포장은 휴대가 간편하다.

자세한 제품 정보와 구매는 공식몰 마켓온제이(www.marketonj.com)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smartstore.naver.com/samjinphar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