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형외과의사회, 의협 발전기금 2천만원 전달
상태바
정형외과의사회, 의협 발전기금 2천만원 전달
  • 병원신문
  • 승인 2021.06.17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태연 정형외과의사회장 “의협 발전 위한 의사회 차원의 노력 아끼지 않을 것”

 

이태연 대한정형외과의사회 회장은 6월 17일 대한의사협회 상임이사회에 참석해 대한의사협회 발전기금 2천만원을 이필수 대한의사협회 회장에게 전달했다.

이 자리에서 대한정형외과의사회 이태연 회장은 “코로나19를 비롯하여 의료계가 직면한 난제들을 원만히 해결하는 등 협회가 회원과 국민들을 위해 늘 애써주심에 감사드린다”며, “대한정형외과의사회도 의협 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노력해왔으며, 앞으로도 의협 발전을 위해 부단히 노력해나가고자 하는 마음을 담아 발전기금을 전달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필수 회장은 “최근 의료계가 코로나19 사태로 경영난까지 겹쳐 극심한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도 회원들이 의협에 대한 애정으로 기금을 모아 전달해 준 것에 깊은 감동을 받았다. 회원들의 소중한 뜻에 따라 전달해주신 기금을 활용하여 의료계 발전을 위해 더욱 매진하겠다”고 화답했다.

또 이 회장은 “의협 발전을 위해 선뜻 내어준 소중한 마음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회원들이 의협을 중심으로 뜻을 모아주신다면 의료계의 근간을 흔드는 현안 속에서도 의협이 한 단계 더 나아갈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대한정형외과의사회 이태연 회장을 비롯해 김종원 보험이사(정형외과 전문의) 등이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