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경승 고신대 의무부총장 겸 고신대복음병원장 취임
상태바
오경승 고신대 의무부총장 겸 고신대복음병원장 취임
  • 박해성 기자
  • 승인 2021.06.04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병원 70주년, 병원 역량 결집해 재도약할 것”

고신대학교복음병원(병원장 오경승)은 6월 3일 오후 4시 고신대학교 의과대학에서 오경승 신임 고신대학교 의무부총장 겸 고신대학교복음병원장 취임식을 가졌다.

오경승 신임병원장은 지난 5월 7일 개최된 학교법인 고려학원(이사장 김종철) 이사회에서 제10대 고신대학교복음병원장 및 제7대 의무부총장으로 선임됐으며 28일 총회운영위원회의 인준을 받았다.

오 병원장은 이날 취임식에서 “많은 분의 관심과 격려 속에서 취임을 하게 되어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며 “옛 명성을 회복하고 암 전문병원의 명성으로 거듭나는 병원, 연구하는 스마트병원, 에코델타에 조성중인 헬스클러스트 진입을 완성해 지방대병원의 자존심으로 거듭나는 4차산업을 선도하는 병원을 만들겠다”고 취임 포부를 밝혔다. 또한 “지속가능한 성장과 비전을 세우는 병원, 변화와 도약을 통해 소명을 다 하겠다”는 뜻도 밝혔다.

고신대병원은 개원 70년 의과대학 설립 40년의 시점에서 제2의 개원이라는 목표 아래 병원 혁신에 나서고 있다.

오 병원장은 임기 중 △진료서비스 질 향상 및 환자만족도 개선 주력 △병원 이미지 및 직원 만족도 향상 △빠른 병원안정화를 통한 상급종합병원 재진입 등에 총력을 다 할 계획이다.

오 병원장은 고신대학교 의과대학 1기 졸업생으로 고신대학교복음병원에 35년째 재직하며 중앙진료부장, 기획조정실장, 부원장 등 병원 주요 보직을 두루 거쳤다.

한편 고신대복음병원은 병원장 취임 축하화환 대신 기부 받은 쌀 300포를 소외된 지역사회 단체에 기부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