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네안과병원, 2021 메디컬 마케팅 여름 인턴십 모집
상태바
누네안과병원, 2021 메디컬 마케팅 여름 인턴십 모집
  • 병원신문
  • 승인 2021.06.01 0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케팅 기획 분야, 영상 편집 분야 인턴 총 6명 모집

누네안과병원(병원장 권오웅)이 오는 6월 1일(화)부터 ‘2021 메디컬 마케팅 여름 인턴십’을 위한 대학생 인턴 모집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누네안과병원의 ‘2021 메디컬 마케팅 여름 인턴십’은 서울 및 경기도 지역권 거주 대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인턴 모집 공고로 마케팅 업무를 희망하거나 개인 블로그 및 SNS, 유튜브 등을 활발하게 운영하는 자를 모집 대상으로 한다.

마케팅 기획 분야(3명)와 영상 편집 분야(3명)로 구분해 모집하며 모집 기간은 2021년 6월 1(화)일부터 6월 13일(일)까지다.

최종 선정 발표일은 6월 18일(금)로 선정된 자들에게는 별도의 연락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이번 모집 과정을 통해 선정된 6명의 인턴은 6월 28일(월)부터 8월 29일(일)까지 약 2개월간의 인턴십 과정을 거치게 된다. 근무 조건은 주 3회 사무실 출근, 주 2회 재택근무로 이뤄질 예정이며 1일 4시간 근무를 하는 시스템으로 진행된다.

누네안과병원 마케팅 기획 및 시행과 영상 기획 및 편집 등의 업무에 참여하게 된다. 누네안과병원은 이번 여름 인턴십 과정을 수료한 대학생 마케터 6인에게 시력교정술 전액을 장학 지원하며, 마케팅 실무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 인턴경력증명서를 발급 및 제공한다. 지원 방법은 이메일 지원(drnune@naver.com)으로 이뤄지며 이력서와 3000자 이내의 자기소개서를 함께 제출해야 한다.

단, 각자 지원 분야에 맞춰 평소 개인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 지원자에 한해 유튜브 개인 채널 혹은 영상 포트폴리오, 개인 SNS 주소를 첨부해야 한다. 이메일 접수 마감은 6월 13일(일) 자정까지다.

누네안과병원은 이번 인턴십 모집을 통해 능력 있는 인재들이 마음껏 아이디어를 발휘할 수 있도록 돕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마케팅 실무에 적용해 서로 윈윈하며 MZ세대와 고객들에게 더 친근하게 다가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