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의료원-생명을 나누는 사람들, 건강증진 MOU 체결
상태바
인천의료원-생명을 나누는 사람들, 건강증진 MOU 체결
  • 병원신문
  • 승인 2021.05.15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승연 원장, 생명을 나누는 사람들 회원과 가족의 건강증진을 위해 양질의 의료서비스 제공

인천의료원과 사단법인 생명을 나누는 사람들은 13일 오전 의료원 본관 대회의실에서 만나 회원과 회원가족의 건강증진을 위한 ‘희망나눔 건강증진’ MOU를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에는 조승연 의료원장을 비롯해 임석구 이사장, 연성모 사무국장, 시 보건정책과 김순심 의약관리팀장이 참석한 가운데 협약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서로 공유하며 생명을 나누는 사람들 1,200여명의 회원과 회원가족의 건강증진을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약속했다.

(사)생명을 나누는 사람들은 장기기증에 관한 홍보 및 인식개선을 통해 숭고한 사랑의 실천에 동참하고 백혈병 등 난치성 질환 어린이들의 치료 기회를 확대해 삶의 희망을 나누고자 설립된 비영리공익법인으로 시각 장애인에 대한 각막 이식 수술비 지원을 위한 생명의 빛 캠페인과 백혈병 등 희귀난치성 질환 환아 치료비 지원을 위한 만사형통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인천의료원은 이번 협약을 통해 (사)생명을 나누는 사람들 회원과 회원가족들의 건강증진을 위한 예방접종 및 종합검진특별우대, 장례식장 시설이용료할인 등 다양한 의료혜택과 편의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조승연 의료원장은 “생명나눔의 소중한 정신을 일깨우며 장기기증 홍보에 앞장서고 있는 인천시와 임석구 이사장님을 비롯한 생명을 나누는 사람들 회원분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우리의료원은 그 분들의 노고에 답하기 위해 양질의 의료서비와 편의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