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컨슈머헬스케어, ‘브링 식물성 프로틴 스낵 및 그래놀라’ 기부
상태바
보령컨슈머헬스케어, ‘브링 식물성 프로틴 스낵 및 그래놀라’ 기부
  • 박해성 기자
  • 승인 2021.05.11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구성원 모두가 ‘함께 누리는 건강’ 실현 위해 진행

보령컨슈머헬스케어(대표 김수경)가 가정의 달을 맞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회장 이제훈), 서울시장애인복지시설협회(회장 허곤), 종로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재원), 종로구 어린이·청소년 돌봄네트워크 ‘온’(대표 김복희) 등 4개의 사회복지단체에 6,800만원 상당의 ‘브링 식물성 프로틴 스낵 및 그래놀라’ 제품 2만1천개를 기부했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는 건강과 환경을 생각하는 브랜드인 ‘브링’의 제품들을 다양한 사회계층에 전달함으로써 사회구성원 모두가 ‘함께 누리는 건강’을 실현하기 위해 이번 기부를 진행했다.

기부를 진행한 ‘브링 식물성 프로틴 스낵 및 그래놀라’ 제품 6종은 100% 식물성 단백질로 구성되어 있으며 모든 원료에 대해 비건(vegan) 인증을 받았다. 안전한 원료로 만들어진 고단백 제품으로 섭취 목적에 맞춰 뷰티, 에너지, 바이탈 등 3가지 기능성 콘셉트로 구성돼 있으며 스낵 및 그래놀라 형태로 만들어져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든든하게 하루 단백질을 충전하며 식단 관리를 할 수 있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 김수경 대표는 “최근 제한된 야외활동으로 인해 어린이, 장애인, 노인분 등 다양한 사회계층이 건강관리에 어려움을 겪고 있어 영양보충에 도움을 드리고자 이번 기부를 진행했다”며 “보령컨슈머헬스케어는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계층과 함께 건강을 누리고 더불어 사는 삶을 실천하기 위해 다양한 기부활동 및 사회공헌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브링의 다양한 자연주의 헬스케어 제품들은 공식 온라인몰인 ‘브링몰(www.bringmall.co.kr)’ 또는 유명온라인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고, 공식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bring_lifetimecare/)을 통해 브링의 브랜드 스토리와 새로운 소식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