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과 병원인의 병원신문 최종편집2021-06-22 07:56 (화)
세종충남대병원-세종시설공단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세종충남대병원-세종시설공단 업무협약 체결
  • 병원신문
  • 승인 2021.04.27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호 협력 발전 및 건강증진 위한 교류 추진

세종충남대학교병원(병원장 나용길)과 세종특별자치시시설공단(이사장 계용준)이 상호 발전과 건강증진을 위해 적극 협력키로 했다.

세종충남대병원은 4월 27일(화) 4층 대회의실에서 나용길 원장과 계용준 이사장 등 양 기관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상호 협력 및 건강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두 기관은 긴밀한 협력관계를 유지해 상호 발전을 도모할 계획이다.

특히 세종시설공단은 세종시에서 유일한 대학병원인 세종충남대병원을 지정병원으로 정해 공단 임직원의 부상 등 비상 상황 발생 시 신속한 대처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 양 기관은 임직원들의 감염위생 관리 협조 뿐 아니라 기관 차원의 홍보도 협력 추진할 방침이다.

나용길 병원장은 “이번 협약으로 세종시설공단 임직원들의 건강 예방 및 관리에 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건강한 삶의 질 향상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긴밀한 협력관계 구축을 통해 상호 발전하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계용준 이사장은 “세종충남대병원은 행정수도의 상징적 병원으로, 세종시설공단과 상호 협력을 통해 상생 발전을 이끌 수 있을 것”이라며 “첨단 시설과 우수한 의료진을 보유한 세종충남대병원은 세종시설공단 임직원 뿐 아니라 세종시민들의 건강을 책임지고 나아가 살기 좋은 건강 도시 세종 구축에 기여할 것으로 믿는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